이 건강 성분은 지방 세포에 대한 마른 몸의 비율이다.

이 성분은 지방세포에 대한 마른 몸통 그룹의 비율이다. 마른 몸통 그룹은 근육, 물, 내장, 뼈에 대한 무게를 의미한다.

몸 속의 지방은 지방 구세보다 근육이 매우 무겁기 때문에 해독 무게의 비율을 의미한다.

몸의 부담에 비해 자신의 구성을 결정하기 위해 매우 무겁기 때문이다. 체질량 지수 외에 BMI를 통해 측정된다.

슈모이 이후 알려진 사람들의 계급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다른 장소로 떠날 것이다. 포인트는 당신이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거나, 단순히 당신을 망치는 쓸모없는 타입에 대해 결코 함께 하지 않고 최고의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필러 4: 수면 최근 많은 연구들이 우리의 신경학적으로 얼마나 많은 수면이 착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승객들에게 최적의 체력을 위해 이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었다. 그것은 승객들에게 불충분한 수면이 영향을 미칠 수 있 레깅스룸 다.

그것은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운동 수준의 미끄러운 경사를 만든다. 동기부여는 간단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작동시키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른 기둥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 좋아, 완전히 약혼하지 않은 것 하루 7~9시간의 수면을 취한다.

밤에 잠을 덜 잔다면, 낮에 캣냅을 찾아라.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새 베리를 먹는다. 휴식시간 동안, 당신은 가방에 있는 과일을 잡고 열심히 번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먹기 위해 가게로 이동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단계를 증가시킬 것이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솜털 콘텐츠 기사에 대해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그리고 직접 어떻게 운동 모델이 될 수 있는지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거의 모든 사람들은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얻었고 나는 한동안 그랬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이 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라. 이것들 중 하나는 활발한 산책이다. 1주일에 한 번 30분 이상 더 복용하거나 하루에 세 번 30분씩 활발하게 걸을 수 있다.

매일 당신의 삶이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건강 접근 그렇게 하면, 어떤 운동도 무의미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운동 습관에 빠지지 않는다. 그것은 약간의 날을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완전히 피한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영혼은 이러한 건강 구성요소에 투자할 기간이 없다. 그것은 40년 동안 실패해 왔고 우리는 건강 진실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한 접근법을 가질 시간이 없다. 피트니스 산업을 통해 제안된 95%의 사람들이 내려간다. 효과가 없다.

그들은 운동 후 자주 틀에 박히고 동기부여를 잃는 훌륭한 동기부여자들이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프로그램을 자극하고 그들의 강도를 변화시켜 피트니스 고원을 예방하고 돌파하도록 돕는다. 또한 그들은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들이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들이 모든 운동 워크숍을 강화하고 당신이 흥분하도록 도울 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과도한 지방 손실과 체력 관리 계획을 절대적으로 취하라. 피트니스 리조트가 개발한 일상을 통해 며칠을 건너뛰지 마라.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발전을 이루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당히 더 어려워질 것이다.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열매를 먹는다. 휴식시간 동안, 당신은 당신의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에 좋지 않은 가벼운 간식을 구입하러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졸업장을 증가시킬 것이다.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셀프 마케팅 기계였다. 내가 생각하기에 기회라고 생각하는 모든 쇼에서,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그리고 다른 사이트들을 걷는 것은 존경할 만한 일이 아니었다. 나는 수십억 장의 카드를 나눠주고, 나는 100만 장의 카드를 가지고 집으로 갔고, 내가 지금 들어갈 수 있는 한 많은 산업 관련 회의, 외출, 파티에 갔던 모든 사람들을 따라갔다. 당신이 그런 사람이라는 걸 감지하지 못하거나, 회의가 없다면, 그런 쇼와 상의해야 한다는 평판과 경험, 하지만 당신이 발전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이런 것들이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는 중간 규모의 보충 제공업체의 컨설턴트로 재직 중이었다. 회사 주인은 두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이 그의 부스에서 무역 전시회를 얻기 위해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실, 그는 사람들이 아직 보지 못한 미지의 혁신적인 얼굴을 요청했지만 회사를 이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결정했다.

내가 개인적인 건강 경험을 그렇게 많이 하는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방법으로 적합한 Lifeti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