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피트니스 속임수 정보 광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바로 이 순간 우리는 그들을 피트니스 속임수 정보광고로 때렸다. 우리는 TV, 출판물,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너무 많은 신체 운동 기계, 기술, 전문가들이 있어서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매주 운동하는 시간을 그들의 시스템으로 투자할 것을 요구한다.

나는 종종 피겨쇼에서 성공할 여성들을 본다. 하지만 진정으로 운동 능력이 없다. 쇼에서 다른 선수들과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요법들은 당신이 경쟁자들과 몇몇 선수들 모두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건설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Sure, Ms Physical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기록과 서비스의 위신을 도울 것이다. 서비스나 다른 벤처를 위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상황들이 있다.

필러 2: 다이어트와 영양을 잘못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어떤 음식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믿고, 적절한 음식을 소비하는 것은 특정한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 계획을 지원하는 데 매우 필수적인 보충제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올바른 에너지를 제공하고, 몸과 뇌가 완전히 작동하는 것을 돕는다는 것이다. 가공된 설탕은 실제로 부어오를 일으킨다. 뇌 수축 외에도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것에 관한 멋진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불태워라.

이것은 단순히 시작하는 사람에게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산업에서 연구 기관을 연구한다면, 그들의 서비스에서 개인을 가르치고 돕는 다른 피트니스 코치들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회사에 따라 온라인 훈련, 워크숍 또는 개인 서비스 훈련을 통해 이루어진다. 모든 것이 무료이거나 정말 저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식단을 적응시키고 건강하게 소비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시작해서 여러분에게 피트니스 전략을 쓸 수 있는 피트니스 강사를 발견하자. – 여러분이 즐거움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강사는 여전히 여러분에게 멋진 운동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들을 여러분의 전략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노력하라. 여러분 자신을 압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강하게 밀어붙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피트니스 강사 1:1을 상대하는 것은 여러분을 보장해 줄 것이다. 여러분의 체력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는 한계에 완전히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결과를 얻으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다리, 상체, 코어를 강화하기 위한 훌륭한 운동이다. 나는 여러분이 하루에 15분에서 20분 동안 밧줄 점프를 위한 일상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권장한다.

다른 대부분의 심장 운동보다 여러분의 일반적인 건강과 건강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점프 밧줄을 정직하게 다루고 힘과 지구력을 증가시킬 준비를 하라.

인생에서 행복의 훌륭한 비결은 오늘날 우리가 가진 것이 전부라는 깨달음이다. 오늘 당신이 내리는 작은 결정에 당신이 존재하는 미래의 씨앗들 각각은 기회고 당신을 새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더 건강해지고 싶은가? 체력을 높이고 싶으세요? 그리고 레깅스룸 오늘, 그리고 매일 필요한 것을 하기로 결심하라!매일 건강을 위해 결심을 하라 오늘날 개인은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결국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여가 시간을 덜 남겨준다. 이 수많은 남성들과 여성들은 그들의 오랜 시간의 일 후에 너무 피곤해서 그들은 어떤 운동에도 참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예방한다.

자,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없는 요인은 없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비실용적이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운동을 계속하기에 충분한 동기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개인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증가하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전형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고, 진실은 훨씬 덜 매력적이다.

일부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전히 기초를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건강하기 위해 다양한 첨단 장비와 기즈모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최근에 발명된 다른 어떤 방법보다 더 효율적이다. 지역사회에서 매일 달리고 산책하는 것은 여전히 날씬한 스테로이드와 알약을 이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될 수 있다.

운동을 하는 것을 끊임없이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사실 오랜 시간이 지났고, 모든 상황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매력적인 건강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환상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쿠션 다우를 단단히 누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