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평가 확대 또는 감소 방법

주택가치평가의 확대 또는 감소는 단독주택에서 간단하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주택가격표가 커진다.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지 않으면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많은 사람들이 현금흐름을 증가시켜 부동산의 재산가치를 높인다. 현금흐름을 증가시킬 수 있는 장식물을 설치하면 부동산 가격을 인상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동산의 가격을 인상했다. 돈 바이비트 흐름을 증가시키면, 이것은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를 아는 것이 상업적 투자로 성공적인 전환을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가치를 증가시키지 못했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가격에 의해 결정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추세가 한동안 지속되고 있다고 느낀다. 반면에 가격 하락이 있는 당신의 약세 시장과는 대조적으로. 경제는 하락할 것이다. 가장 좋은 부분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투자자들은 주식 거래소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투자자들의 태도는 그들이 이러한 추세를 팔거나 사려는 의지이기 때문에 그들은 보통 상당한 외부 사건까지 영속된다. 의견을 뒤집기 위해 개입하다

장기가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영구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사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들이 옳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에어 컴프레서와 싸우기 위해 가격을 인상할 수 있다.

강인한 회사들은 그 결과가 더 많은 선도를 얻어서 배당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수입 돈은 에어 컴프레서를 이길 수 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투자를 확보함에 따라, 지출은 당신에게 배당 소득과 자본 이득을 주는 경향이 있다.

세금은 아직 삶의 사실이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확실히 피할 수 있다.

나는 세금 전설이 아니다. 일부 국가 세금 정책에 대해 당신의 세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여기 미국인들이 그들 모두를 포함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몇 가지 대안적인 투자 옵션은 중간 금리와 그것의 가치 있는 안전 수준이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려면 투자는 전화로 뛰어다니고 금융가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기에 무게가 건강에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라. 그래서 누구든지 개인 한 푼을 투자하면, 그 사람은 잊어버릴 수 있는 희망을 갖게 된다. 그래서 만약 주인이 그들의 초과세에 보답하지 않는다면? 많은 주에서 그 부동산에 대한 압류가 시작될 것 같다. 세금 선취증 소지자가 먼저 지불한 이후,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진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새처럼 당신에게 무료로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100%의 자유 주택을 얻었고, 그것을 임대하고, 그것을 팔고, 당신의 틈새에 있는 어떤 것이든 간에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인디애나 시티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과일과 채소를 추가하면 적절한 시기에 투자할 수 있다.

보통 야채와 과일은 타이밍에 구매를 하거나 부적절한 투자로 돈을 잃을 수도 있다.

주식시장에서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식시장 내부의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서는 더 나은 주식시장에서 중복될 수 있어야 한다.

배당금 지불 기업을 100% 구매하는 것에 대해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미나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거나 마스터로부터 배우거나 온라인 활동에 투자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하는 선택과 관련된 것을 믿을 수 있고,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다면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혼자 힘으로 재정적 자유를 얻을 것이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반드시 이들 지역 내에 투자하는 산업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조를 살 곳을 수용할 수 있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 천사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 분명하다. 그는 투자 경력 내내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최근에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내재적인 달러 가치를 가지고 있는 벤 그레이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