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낼 페이지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내고 싶은 페이지에 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대한 예외적인 위치다. 개인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블로그에 올린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구글은 경고 없이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권한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는 당신 자신의 계정에 의해 호스팅된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완전히 통제한다.

블로그 작가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할 수 없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경우는 상황이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주최 블로그 사이트도 재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도 있다.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가 더 나은 선택인 주요한 이유다. 예를 들어 구글은 블로그 작성자의 소유자로서, 사용자들에게 경고 없이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삭제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활용하더라도, 블로그 웹사이트에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하고 있으며, 스스로 호스팅한 블로그로 전환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설정

사각형 형상 도구를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디자인 위에 760px X 200px 사각형을 배치하여 디자인 상단에 이 사각형을 배치하고 이를 위해 머리글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였으며, 이를 하기 전에 스트로크를 무력화시키고 채웠다.

판타스틱은 서버에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매우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에 1 또는 2번 이상의 버튼 클릭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가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것과 같은 힘과 단순성을 사용하는 사람은 없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고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알아보라. 개인들은 한 요인을 위한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변화하고 있다.

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그 작가보다 더 나은가 하는 우려를 물었다. 물론 답은 그렇다. 하지만 실제로 그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실제로 어떤 것이 필요한지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스피어의 수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워드프레 https://partner-safe.net 스 404 페이지의 쉬운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404 리디렉션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포함해야 한다.

다음 번에는 복제 콘텐츠가 훨씬 더 인기가 있다.

웹 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를 발췌하지 않고,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를 복제한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다음/이전의 엔트리 페이지에도 적용된다. -/ 페이지/2,/3,/4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한 것들.

이제 거의 완성이 다 되었으니, 파일이 이동하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이 실제로 작업을 완료한 것을 보자마자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계속 닫아라. 대부분의 파일에서 2-3분 정도 그 파일을 업로드하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저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는데, 다른 프로그램들도 활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이런 종류의 예술 작품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론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당신이 확립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dot ORG –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 의해, 당신은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에 대한 책임이 있다(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해도) 그렇다.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지만, 끊임없이 위험의 구성요소가 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하늘이 한계가 된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