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성인이 소유해야 할 5가지 에로틱 가제트

모든 성인이 소유해야 할 5가지 에로틱한 도구
섹스 토이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섹스 토이를 통해 즐거움, 위안,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독신이든 헌신적인 관계에 있든 모든 성인이 소유해야 하는 몇 가지 매혹적인 장난감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소유해야 할 섹스 토이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바이브레이터
    오늘날 가장 자주 사용되는 섹스 오브제 중 하나는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작은 총알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부터 큰 지팡이 모양의 바이브레이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바이브레이터는 성감대를 강하게 자극하여 강력한 오르가즘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기와 형태가 다양하 성인용품 기 때문에 자신의 요구와 체격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딜도
    딜도는 실리콘이나 유리와 같이 신체에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 남근 모양의 섹스 토이로, 혼자서 또는 파트너와 함께 삽입 플레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DSM과 같은 전희 활동 중에 항문이나 젖꼭지와 같은 민감한 부위를 자극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딜도를 구입하면 신체의 어느 부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해부학적인 구슬

솔로 플레이와 커플 플레이 모두에 적합한 것을 찾고 있다면 항문 구슬이 환상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구입하는 유형에 따라 이 유연한 구슬 세트는 끈이나 막대에 부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항문에 천천히 삽입한 후 (오르가즘에 도달하면) 다시 빼낼 수 있어 항문 섹스 게임 등과 같은 성교 활동 중에 추가적인 자극을 더할 수 있습니다.

  1. 콕 링

콕 링은 성인용 장난감 컬렉션에 환상적으로 추가되지만 종종 무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콕 링은 음경의 혈류를 제한하고 진동을 통해 추가적인 자극을 가함으로써 발기를 더 오래 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이 기능이 포함된 옵션을 선택한 경우). 더 강한 자극을 원하신다면 두 개의 콕 링을 한 번에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용하기 전에 올바르게 맞는지 확인하세요!

  1. 케겔 볼

벤와 볼이라고도 불리는 케겔 볼은 단순히 성적 만족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골반저근을 강화하여 성교 활동 중 민감도를 높이고 더 빨리 절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거양득이죠! 이 볼을 사용하려면 질에 삽입하고 하루 종일 간헐적으로 주변 근육을 긴장시키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성인이 가능한 한 빨리 장난감 컬렉션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다양한 종류의 에로틱 장난감이 있습니다! 오늘 바이브레이터, 딜도, 항문 구슬, 콕링, 케겔 볼을 사용해보고 새로운 감각을 발견하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