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 사랑하는 음료에는 미스터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결국, 그것은 이미 이 특별한 것을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땅에서 튀어나온 것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사랑하는 음료에는 미스터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결국, 그것은 이미 이 특별한 것을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땅에서 튀어나온 것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그것은 아침 침대에서 대접되기 전에 시험과 여과를 거친 음료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에서 당신의 가장 큰 미스터리를 밝혀내자.

커피가 너무 오래 따뜻해지면 쓴 커피가 끝나고, 사람들은 쓴 커피를 마시는 것에 관심이 없다. 그 최상의 결과와 맛을 위해, 당신이 바로 마실 목적으로 충분한 커피만 만들어라.

커피콩은 우리가 평가해야 한다.

각 가지에는 자주 녹두와 팥이 있다.

가장 좋은 품질의 커피를 얻기 위해, 숙련된 피커들은 각 나무에서 가장 익은 콩만을 조심스럽게 선택하여 나중에 젊은 콩을 남겨둔다. 그러나 저품질의 커피 농장은 시간과 노동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한꺼번에 녹두와 팥을 따게 될 것이다. 이것은 쓴맛과 산성이 있고,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추가적인 치료를 받게 되며, 별도의 가치를 따는 것이다. 사우스 더 유사에서 나온 값싼 커피의 코나 커피와 같은 제품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하고 있는 냄비의 항목에 기초할 것이다. 반드시 사용해야 할 물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컵(샤프)을 사용하여 먼저 여과된 물의 분해를 측정할 수 있다.

서리 유리당 커피 한 티스푼에 대한 수치. 맛에 따라 더 이상 적게 첨가할 수 있다.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물을 주의 깊게 선택하십시오. 물이 야외 맛이 없을 경우, 커피는 증류수 대신 미네랄이 들어 있는 물로 양조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미량 영양소 없이도 양조된 커피는 다소 쓴 맛이 날 수 있다.

현대에 이르러 프랑스에서는 커피콩을 생산할 수 있는 비긴이라는 장치를 발명한 뒤, 프랑스 발명가가 펌핑 퍼콜레이터를 디자인한 것이 꽤 진화한 배경이 되었습니다.이 기계는 1950년대의 어머니, 카우보이, 창작자들에게 점점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분쇄기가 같지는 않을 것이며, 그들 모두는 그들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에스프레소에 적합한 발견은 웰빙 에스프레소 제조 결과를 고려한다면 분명히 중요한 과제다.

만약 당신이 이동 중이라면, 프로그램 가능한 커피메이커는 당신이 프로젝트하는 방법에 대해 아침에 어떤 기간을 보호할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샤워를 할 수 있는 전날 밤과 시간에 타이머를 설정하는 것이다. 커피는 뜨거워지고 당신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다른 지점에서 볼 때마다 양날의 검과 지혜를 필요로 할 것이다. 더운 날에는 아마도 당신은 뜨거운 컵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커피의 뜨거운 음료가 밖에 있을 때 뜨거운 음료를 원하지 않을 경우, 아이스 글로브 커피를 넣고 위로 달게 하여 일반적인 차가운 커피가 음료를 즐기도록 섞어라.

커피는 훌륭하지만,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는 사람에 대한 어려움을 야기할 수 있다.

좋은 맛을 내는 동안, 호흡곤란에 기여할 수 있다.

커피를 마시는 것에 대한 나쁜 입김의 고통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커피를 마시는 후에, 그들의 숨결에 대해 자의식을 갖게 할 수 있다.

만약 커피 호흡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에 대해 불안하게 만든다면, 당신이 불안을 덜어줄 수 있는 몇 가지 일을 얻을 수 있다.

밀폐 용기를 사용하여 냉장고에 커피를 저장할 때만 사용하십시오. 밀폐 용기 드립커피저울 가 밀폐되어 있지 않으면 음식 냄새가 흡수되고 커피가 오염되면 부적절한 저장 장치로 인해 커피에 수분이 공급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버 그라인더 안에는 지정된 길이로 다양한 다른 것에 비벼대는 두 개의 금속판이 있다.

버 그라인더에 커피 콩을 첨가할 때, 그것은 천천히 그것들을 잘게 썬다. 만약 당신이 최고 품질의 버 그라인더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거주용 에스프레소 기계에 이상적인 커피 그라인드를 달성한다.

일단 콩을 햇볕에 푹 담그고 건조하게 되면 이 건조 과정은 약 일주일이 걸린다. 주로 콩이 비로부터 보호하면서 커피를 햇빛에 노출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지어진 10%의 특별한 건조 하우스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커피는 콩을 돌리고 심지어 불을 건조시키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 몇 시간마다 긁어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큰 냄비를 가지고 놀았는지에 따라 설정된다. 당신은 컵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결국 한 잔의 커피 한 티스푼에 대한 찬물 수치를 측정할 수 있다.

더 강하고 더 좋은 맛의 커피를 위해, 프랑스 프레스를 구하라. 프랑스 프레스는 콩 해협에서 커피 컵으로 기름을 짜낼 수 있다.

표준 커피 양조기인 가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중요한 기름들이 필터에 휘말리는 것이 일반적일 수 있다.

나는 매일 일찍 출근한다.

나는 보통 내가 m을 갖기 위해 일할 때까지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