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당신은 각 거리마다 많은 마을과 도시에서 발견되는 것처럼 여행사로 변하지 않을 것이다.

첫째, 각 거리와 모든 도시에서 발견되는 것처럼 여행사로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두 종류의 여행사가 있다.

기본적으로 집에서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것을 만드는 가정 기반 여행사 직원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호스트 여행사로 알려진 실제 여행사에 의해 주최되고,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이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호스트 에이전시를 통해 면허를 볼 수 있는 어떤 수수료도 지불한다.

그들의 컴퓨터 시스템 일반 여행사가 하는 모든 일은 집에서 하는 것뿐이다.

그래서 확실히 시간 여행이 나쁜 생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우리가 제때에 다시 해야 한다고 하자, 어떻게 할 것인가? 우선 우리는 단서를 가져야만 한다.

시간이 계속 될 것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또 다른 슈퍼 전술은 요금 인하나 휴가에 대한 검증이다. 다른 항공사의 할인과 프로모션에 관한 모든 것이 있다.

모든 경험은 그것들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좋은 오래된 구글을 검색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여행 패키지나 여행 할인이라는 키워드로 타이핑하면, 당신은 아주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항공사를 방문함으로써 오프라인에서 검색하고 여행사에 물어보면, 당신은 전혀 알지 못한다.

이 두 개체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만약 당신이 공항 안에서 택시 택시를 타라는 찬사를 받는다면, 이 사람들은 가지 않는다. 당신이 경험뿐만 아니라 미래로 끌려갈 가능성이 더 높다.

전문 관광 사업자는 자신의 기능을 수행할 자격이 있습니다. 여행 전문가는 모든 연구를 할 수 있고 모든 물류를 조정할 수 있으며 거의 매일 자신의 여행에서 좋은 일정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교회와 조직에서 발표를 하라. 실제 세계 교회 게시판이나 조직 뉴스레터는 가능한 한 자주 정보를 제공한다.

무심코 여행하거나 기회 여행을 하기 위해서라도, 여행 관련 비용으로 80%까지 절약하는 것은 말 그대로 내가 너에게 알리지 않는 모든 사람들에게 멋진 해결책이다. 하지만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끔 여행을 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끔 여행을 할 때에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수익을 절약했다.

여행용 지갑은 카드, 현금, 여행자 수표, 신분증, 여행 서류, 스마트폰을 한 곳에 보관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주머니를 통해 내 길을 확실히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도난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다른 옵션은 몇 시간, 며칠, 심지어 몇 달 동안 목적지를 조사하고 어떻게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 자신의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하지만 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기를 바라는가? 그렇게 할 수 있을까? 시간을 낭비하는 동안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연구하고 어떻게 웹사이트에서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소비하고 있지만, 당신은 전화 운영 여행사에서 더 쉽게 이 연구를 할 수 있다.

실제로 MLM이 회원제 뒤에 보상안을 내걸고 있는 것은 그들이 실제 상품이 될 여행을 팔지는 않지만, 회원제를 팔고 그들의 대리인을 일반적으로 회원제로 보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합법적으로 보이지만, 그것은 월 수수료를 지불하는 바닥자들로부터, 그들에게 실제 가격을 주지 않고, 정상 사람들에게 돈을 전달하기 위한 매우 교활한 전략이 될 수 있다.

친숙화 여행(FAM)은 에이전트가 판매하는 것에 의해 진정으로 배울 수 있는 입소문 마케팅의 주요 방법 중 큰 부분을 차지한다.

FAM은 크루즈 라인, 호텔 체인 및 세계적인 목적지에 의해 디자인된다. 그들은 보통 숙박, 투어, 식사, 쇼, 교통 등을 포함한다.

가격 인하로 인해 에이전트가 한 달에 너무 많이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판매업자들은 그들이 도착했을 때 대리인들을 위한 속담 레드카펫을 드러낸다. 그들은 가능한 가장 배타적인 경험 중 하나를 주었다. 왜냐하면 판매업자들은 요원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것에 대해 알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여행 거래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선택하는 동안 당신이 선택하는 목적지와 호텔의 심층적인 목록을 당신에게 줄 수 있다.

당신은 결국 선택에 버릇없이 될지도 모른다. 게다 백령도배편 가, 여러분은 각 호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등급, 특징, 가격은 다른 방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게스트 리뷰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놀라운 오해의 최종 결과는, 우리는 모든 사업자들이 여행 전문가라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나쁜 스테이크, 나쁜 레스토랑에서 나온 좋은 식당, 나쁜 호텔을 통한 좋은 호텔,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것은 잘 된다. 내가 실제로 말해줄게!우리가 틀렸어! 제발 그러지 마!우리 중 몇몇은, 맞습니다.여러 해 동안 직장에서의 훈련, 연구, 품질 경험 등을 통해 많은 시간을 보낸 산업 전문가들이 실제로는

여행 거래 웹사이트는 종종 ai에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