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은 삶의 파티로 변하고 있다.

패션은 삶의 파티로 변하고 있다.

패션은 많은 것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어떤 하나의 아이디어나 생각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패션 디자인 산업 또한 때때로 그림에서 영감을 얻는다. 패션 시나리오에서 영화로부터 자주 그려지는 흥미로운 주제들이 있다.

시장 또한 계속되고 있다.

의사소통과 네트워킹 덕분에 타투 커뮤니티 변화무쌍한 패션은 이제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고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이벤트에서 우리가 입을 드레스의 종류는 우리가 참석할 때에 따라 달라진다. 진행자가 캐주얼 의상을 발표하지 않는 한, 당신은 항상 그것에 대해 물어볼 것이다. 당신은 남은 손님들과 다르게 보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것은 당신이 입기에 이상적인 옷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또 다른 패션 타이밍의 예로는 계절이다. 여름에 뜨거운 태양아래 스웨터를 입고 싶은가?의견의 정도: 6 게시된 이 글들 중 일부에는 거의 복습이 없다. 하지만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때, 당신은 보통 당신이 즐기는 것에 대해 글을 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염두에 두고 이 블로그의 작가들이 쓰는 것에 대해 선호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왜 내가 더 후한 점수를 주었는지 설명해준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ese는 그들이 실제로 그것에 대해 의견을 가지지 않고 즐기거나 기쁘게 여기는 것들이다.알프레도 카브레라와 매튜 프레드릭이 패션 스쿨에서 배운 101가지 내가 어떻게 디자이너들이 트렌드를 알아낼 수 있을까? 패션 달력이 뭐야? 한 세트가 컨셉에서 소매로 어떻게 가는가? 당신이 패션 디자인에 관심이 있거나, 회사에 매료되었을 때, 이 책은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98개가 더 있다.

관련성: 7 나는 이 블로그가 실제로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고 믿지 않는다. 이 블로그는 미국 밖의 스타일을 그리려고 시도한다.

그것은 유익하지만, 그것은 충분히 미국 패션에서 벗어나고, 외국의 문제에 더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며칠 동안 순수하게 모스크바 패션에만 5개 이상의 게시물이 있었다. 이것은 완전히 불필요한 것이다. 또한 때때로 정보는 꽤 건조할 수도 있다.

대신 갈색 구두를 신어볼 수 있다.

그 대신 갈색 구두는 결혼식이나 취업 면접을 가더라도 검정색, 검정색, 네이비색 또는 카키색 구두를 신으면 극히 안전하고 패션이 좋다.그와 동시에 네모난 발톱 레를 신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녀의 신발. 네모난 발가락의 가죽 신발은 옛날에는 정말 유행이었다.결국 너는 졸업해서 패션 스쿨에서 학위를 받을 것이다. 그렇다면, 다음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