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일로부터 약간의 자유를 누렸던 공립학교 남학생들은 공식적인 규칙을 가진 조직화된 축구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다. 16세기에 피렌체는 산타 크로체 광장 내에서 역사적인 킥볼(calcio storico)이라고 불리는 스포츠를 하며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훌륭한 비단 의상을 차려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로 자신들을 수놓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게이머들은 펀치를 날리고, 어깨를 돌리며, 상대를 찰 수 있다.

오직 골키퍼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이를 오직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구역 안에서만 달성해야 한다.

“포크 풋볼”은 중세 시대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행해졌지만, 공립학교에서 겨울 스포츠로 채택되면서 스포츠가 표준화되기 시작했다. 1863년에 설립된 축구 협회는 경기의 기초를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들 간의 1차 컵 대회를 개최했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비록 첫 해에 실험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로 여겨진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멜버른 규칙에 따라 열렸다.다음 해에 처음으로 전국적인 두 그룹 간의 경기가 열렸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참여한 경기는 0-0으로 끝났고 해밀턴 크레센트에서 4,000명이 채택했다. 가장 인정받는 이야기는 이 게임이 12세기 영국에서 개발되었다는 것이다. 이 세기에, 축구를 닮은 게임들이 영국의 목초지와 도로에서 행해졌다. 킥 외에도, 그 경기는 주먹으로 공을 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초기 형태의 축구는 또한 유행하는 즐기는 방법보다 훨씬 거칠고 폭력적이었다.GAA는 헐링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홍보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축구와 같은 수입 경기를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어 축구 가이드라인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연합 아일랜드 잡지에 발표되었다. 데이비스의 가이드라인은 헐링과 같은 게임의 영향력을 보여주었고, 아일랜드 축구의 코드를 명확하게 공식화하고자 했다. 이러한 차별화의 주요한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두 그룹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다.Cale과 Jackson은 NFL 컨퍼런스 챔피언십의 정보 사이클에 대해 논의합니다. 패트릭 마홈즈 발목은 두 명의 훌륭한 팀이 아주 근접한 매치업에 https://www.totopure.com 서 거대한 쿼리이다. 포병대가 이번 시즌 달성에 실패한 것은 겨우 세 번째였다.잉글랜드의 헨리 4세는 1409년에 축구에 돈을 거는 것을 금지하는 선언을 발표하면서 축구라는 단어를 사용한 최초의 문서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했다. 번리의 최신 작품이 할리우드 무대에 오르는 등 참가자 이적 발표 영화 면에서 바는 계속 상승하고 있다.

6월에 스페인에서 지역컵을 개최하는 라이브 갈리시아는 6월 9일부터 17일까지 8개 팀으로 구성된 UEFA 지역컵 결승전을 개최할 것이다.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Yorkshire Cup)이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현존하는 호주의 가장 오래된 규칙 축구 선수들이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축구 트로피는 유단 컵이고 가장 오래된 국가적인 축구 선수들은 잉글랜드 FA 컵이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활동하는 축구 리그로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에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들이 FA의 권한 아래 오벌에서 열렸다.20세기에 이르러 스포츠는 럭비 스타일의 추가적인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다. 몇몇 재능있는 게이머들은 NFL에서 즐기는 대안으로 대학 축구로 돌아가기로 선택했다…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인 “녹색 피치의 체스”의 이름 때문에 사용된다.축구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움직임을 가리키는 것으로 널리 추정된다. 또 다른 설명이 있는데, 축구는 원래 중세 유럽에서 도보로 행해졌던 경기들의 선택을 가리켰다는 것이다. 모든 코드에서 공통의 능력은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캐치, 킥을 구현한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게이머의 오프사이드 이동을 제한하는 지침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목표를 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