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하루 한두 시간만 진행하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하루 한두 시간만 진행하면, 제휴 마케팅 업무를 심각성으로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심각성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그 반응은 기본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날짜를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고 진지함을 만들어 낼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하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디선가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낼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수 있는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사이트다.

기획: – 준비로 성취된 환상적인 성공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전략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오피가이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판매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판매자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선택으로, 당신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러한 의지들 연구 연구 필요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실제로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품질이 뛰어나고 수요가 많은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은 확실히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이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의 일반적인 히트 수입니다.이 요소는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 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품목의 비율, 품목의 판매 페이지에 달려 있고, 물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품목을 파는 것에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싸운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실제로 주변에 있었다. 근본적인 디자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계열사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창출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셋째,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점,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당신의 침착한 말과 구매 욕구에 절정에 달한다.

위의 5단계 절차에 부정확한 부분이 많지만,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끊임없이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예상 이익을 방해할 것이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현금을 만든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고, 그 후 30, 60, 90일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