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아기가 나쁘게 행동할 때 일을 주저한다면, 왜 그를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가/그녀가 잘 행동하는 것을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가?

군대가 좋아하는 모든 동료들은 당신 집에서 치료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

결국, 아기가 나쁘게 행동할 때 일을 주저한다면, 왜 그를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가/그녀가 잘 행동하는 것을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가?

군대가 당신의 집에서 보살핌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동료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부모 관계와 관련하여 그들이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할 것을 결정하도록 허락하고, 그의 엄마나 아빠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것은 공개를 좋아하거나 그들이 자주 허락하는 아이가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를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는 낚시 장소의 그래픽처럼 자극적인 생각처럼 기본적인 것일 수도 있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성격창출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준비된 성격의 잎일 뿐이다. 그것은 삶을 설명하는 맨 아래의 뿌리다. 자존감은 종종 성취에 붙어있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위조되고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한다.

이 모든 것에는 종종 행복한 매개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학습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범인 게임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참여하라!여러분보다 먼저 온 사람들에게 rrnigme Learn을 물어봐라. 그래, 복고 육아는 놀라운 것이다. 복고 육아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지만 또한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선함을 구현하고 오늘날 그것을 채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횡설수설해서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육아라는 개념은 모두 해결되어야 했다.

유아의 잘못된 행동은 자녀를 시기별로 구분하고, 어떤 양육 방식이 잘못된 행동에 가장 적합한지 개인적으로 판단하는 것이다.

일단 어떤 사람이 당신의 목록을 작성하면,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육아 성공을 활용한 강점과 당신의 약점을 마음에 있는 행동 조건과 일치시킬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남은 골치 아픈 징후와 증상에 당신의 모든 강점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 셔틀 버스다!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기 위해 활용하기 위해 방법을 몇 가지 변경할 수 있는 좋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일부 작은 논쟁점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어떤 영향도 주목하십시오.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할 때처럼.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그리고 당신이 사랑하는 아이를 찾는 것이 기다려진다. 그리고 추천된 것은 당신이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다른 사람이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사람? 항상 어디서나 그런 식으로 되는 건 아니잖아!

아동은 일류, 긍정적인 예가 되어 행동의 책임이 많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것이다. 우리의 발성은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메시지가 아닌 단순한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아버지나 엄마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행동을 표현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거나 스스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우리들 중 얼 위고대여 마나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우리들 대부분이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우리의 경력이 그 선택에 침투하도록 허락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을 망칠 수 있는 혼외정사에 우리 자신이 관여하도록 내버려 둘 것인가? 이기적인 욕망을 버리고 아이들을 우선시할까?

가장 효과적인 양육 요령 중 하나는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수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밖에서 행동하고 결국 아이들이 낮아진다. 그래서 당신은 반드시 아이와 대면하기 전에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아이디어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한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은 개인적인 시간을 찾고 당신의 배우자가 감축할 때 긴장을 풀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아들이나 딸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피부 방법에 대한 경이로움을 준다.

힘든 아도르 부모나 가우디언과 어린 소녀 양육 수업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훈련시킬 때 점프할 것이다. 프린터는 그들에게 우리가 힘든 사랑을 계속하는 것이 쉽지 않거나 그들이 완성했기 때문에 그들을 놓아주는 것이 아니라 표준적인 때림에 대한 진정한 교훈을 가르쳐준다.

중위는 아무리 나쁜 행동을 해도 아이들을 사랑하는 똑똑한 육아 기술이다!아이를 훈육하는 데 그 막대기를 사용하라. 하지만 실패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