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역사 분석

매우 뇌우, 해적 습격, 그리고 여행 세일즈맨은 AI 스토리텔러가 당신의 이야기를 다루는 카드이다. Randy Random은 루피한 일을 하고, Cassandra Classic은 긴장을 고조시키고, Poebe Chillax는 긴장을 푸는 것을 좋아합니다. 방어. 탐험. 레크리에이션은 극에서 적도까지의 전체 행성을 만들어낸다. 추운 북부 툰드라, 바싹 마른 사막 평지, 온대 숲, 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적도 정글에 착륙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은 완전히 다른 동물, 농작물, 질병, 온도, 강우량, 광물 자원, 그리고 지형을 가지고 있다.

전투 중에 그들을 붙잡아 당신의 면으로 돌려놓음으로써 당신은 추가적인 식민지 주민들을 획득할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기부터 전통의 절반이었다. 플라톤과 유사한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다. 노트북이나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엔터 유닛, 일반적으로 버튼/조이스틱 조합,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에 민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 더 난해한 장치들이 엔터에 추가로 사용되었습니다.이러한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묘사된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편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보통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처츠 앤 래더스와 같은 게임들은 거의 선택권이 없다. 그레그 코스티칸의 것과 같은 몇몇 정의에 따르면, 그들은 결승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모션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모션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기술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탁토 등을 포함하며, 때때로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정한 장비가 필요하다. 우연한 게임은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 외에도 도박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이 중 2개 또는 3개 모두를 구성한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 기술과 기술을 포함하지만, 조잡한 윙크, 포커, 모노폴리 혼합 기술과 가능성은 있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게임에는 정신적인 재능, 기술, 확률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과 유사한 전략 보드 게임도 있다.

이 등급의 게임은 손과 눈의 조정을 유도하는 능력 구성요소와 관련된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된다.말을 퍼뜨려라. 양떼를 훈련시키고 5개의 신비한 지역의 비밀과 기술을 발견하고 밝혀내는 탐구에 나서십시오. 강한 어린 양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비신자들을 깨끗이 하고 깨달음을 전파하며 신비로운 의식을 행하라. 잔디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주제보다 작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 대해 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사용하기 위한 정원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정원용 비디오 게임은 말굽, 쇼프, 크로케, 보체, 정원용 그릇을 구현한다.

게임에 반을 차지하는 것은 인간 대면을 위한 다양한 선택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전문성을 실천하기 위한 훌륭한 환경이다.펜과 종이 롤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를 포함한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풋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게임과 관련된 도미노 롤 대리 스포츠입니다. 주사위 게임은 많은 양의 주사위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