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조언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특히 언론은 건강 조언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사람이 더 많은 어려움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다.

그것은 살을 빼지 못하고 확실히 당신을 적합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30일 동안 매일 어떤 과일 조각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1을 잘못 깔아버릴 것이라고 말한 사설을 읽고 있었다.

예를 들어 마라톤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7주 이내에 마라톤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몇 주 동안 몇 가지 일상과 훈련을 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은 어떤 가키사이트가 얼굴 부위를 볼 수 있는지 정신적으로 준비하기 때문이다.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를 가지고 있고 거의 항상 그것을 우리의 건강 일 강남레깅스룸 상에 영향을 미치는 변명으로 사용한다.

시간, 스트레스, 통증, 피로는 모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파헤치거나 완전히 멈추기 위한 우리의 정당성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유혹에서 바로 하나를 포기하게 된다면, 당신이 어떤 식으로든 1/2 또는 심지어 1/3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적어도 한 가지 특정한 자신을 시도하라. 그렇게 강렬하거나 빨리 가지 마라. 실제로 휴식을 주지 않고 자신을 쉬게 하라. 적어도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현금 중에 더 열심히 밀어붙일 용의가 있다.

이 역설을 설명하는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다.

일반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그가 하는 일의 유형을 구체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그가 즐기는 여가의 유형은 변화했다. 게다가 일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과 관련된 시간들이 발전했다.

간식을 먹지 않도록 해!거품이 일며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배고프고 먹고 싶은 충동을 느끼면, 정말로 견과류나 작물을 먹어보지 마세요. 초콜릿이나 거품이 필요 없는 음료를 물로 바꾸고, 많은 액체를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건강하고 건강하게 건강하게 먹기 시작하면서 물과 관련된 음식을 마시기 시작합니다.

나는 피트니스 강사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를 소개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했다가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완전히 습기에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그에게 그가 어떻게 그가 운동하는 것이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인지를 알려주었다. 비록 그것이 복근에 잘 맞지만, 그리고 전체적인 상부 방법에도 잘 들어맞았지만, 그는 나에게 어떻게 운동하는지를 알려주었다. 매년 몇 번 반복해서 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후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정말 기분이 좋을 것이다.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당신의 마지막 기록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은 게임에 계속 계속 뛰어가고, 더 빨리 달리고, 더 오래 가고, 더 많은 레퍼런스, 더 높은 세트, 더 높은 점프, 더 나은 구축이다. 리스트는 계속 될 수 있고 계속 될 수 있다.

당신은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다.

그러면 영혼과 심혈관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경쟁 같은 것은 없다. 그러니 아주 자신의 엉덩이를 걷어차라!맛을 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모양을 갖춘 후방을 얻는 것을 돕기 위해 엉덩이를 들어올리려고 시도하고, 또한 운동 공을 사용하여 당신의 허벅지를 단단하게 하고 톤을 맞추는 것도 당신의 운동 일상의 피트니스 볼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 작업하는 것을 더 많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사람을 위해 이것을 하기 전에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덜 노력해서 움직일 것이다!다른 사람들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도록 하라. 기꺼이 이 단계를 얻고 여러분에 대한 재장식 접근법을 기쁘게 느끼기 위한 계획들

어떤 잡지의 마스트헤드에 나타나면,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 잡지의 우편 주소, 그리고 꽤 자주 사업과 이메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그 이름들을 찾아보고 사진을 우편으로 보내지 못하게 하고 곧장 재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아무 것도, 만약 당신이 잘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 퍼지는 것을 본다면, 당신이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내서 그들에게 직접 연락해서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아무것도, 그게 바로 그거야

다음 습관은 잠재의식의 재프로그래밍을 포함한다.

현재 당신의 생활방식을 경험하는 이유는 잠재의식이 무엇을 만드는가에 기인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존재에서 무엇을 볼 필요가 있는지 생각할 수 있도록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할 수 있는 힘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이 좋지 않고 위험하다면 이것은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그림을 믿는다면 당신은 그 그림을 영원히 사용자 정의하고 의미 있는 향상을 결정하기 시작한다.

다양한 술책, 다이어트 계획, 화려한 운동 계획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최적의 웰빙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매우 힘들지 않다. 그것은 두 가지 재료를 필요로 한다; 1) 당신의 발 모양과 목표에 맞는 체력 계획, 2) 당신의 결심과 결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