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프로페셔널이 공개한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금단의 진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공하지만, 어두운 면도 있을 오피가이드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단일 페이지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페이지 그룹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하면 온라인 마케팅 회사와 항상 협력하여 문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구매자에게 전달한 후에는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제휴사 사기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커미션을 생성하기 위해 수행되는 거짓 또는 파렴치한 운동입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려면 시간, 기술 및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신체 상품이나 주식에 현금을 넣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보다 약간 높은 초보자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것에 대한 목표입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ppc 광고에서부터 자신의 사이트를 구축하고 2 백만 명의 사람이 자신의 개인 제휴 패키지를 운영하기 위해 우편물을 발송하는 등 모든 것을 실험했습니다. ShareASale은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실질적으로 20 년 동안 일하고 있으므로 제휴 비즈니스에 대한 많은 신뢰를 쌓았습니다. 커뮤니티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등록 및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동료를위한 도움으로 기업가 및 소매 업체가 잘 사랑합니다. 그것은 몇몇 거대한 이름들을 포함하여 4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소매상들을 가지고 있다.

내가 계열사에서 벌어들인 수익을 차후의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내가 그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얻은 최종 결과를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의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 완성과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회사에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직접 1 백만 달러의 MRR 비즈니스로 전환 한 것입니다. 그래서, 공급 지원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매우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필요,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여기 예제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이 섹션에서는 제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오랜 기간 동안 추가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사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닌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지식 전달은 채널 내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구현하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넷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모델에 비해 시작 비용이 저렴하고 위험 부담이 적습니다. 블로그 제출을 통해 제안을 홍보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답변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분석하십시오. 이들은 선택된 시청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평가하거나 경쟁 업체를 대상으로 제품 라인을 평가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려면 평가 하우스와 관련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게시하여 잠재 고객을 유치해야 합니다.

제휴사 링크를 통해 즉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미리 사람들을 참여시키고, 믿음을 얻고, 제품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있는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안내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라. 귀하의 고객에게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할 때마다 얻는 수수료 비율입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듯이, 나는 지금까지 10 년 전에 제휴 웹 마케팅으로 정말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Shopify를 무료로 사용해보고 비즈니스를 시작, 운영 및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와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구매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높은 수준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