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유리의 크기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세리, 디저트 적포도주, 포트를 제외한 작은 유리의 크기다. 당신은 적포도주를 흘리지 않고 쉽게 소용돌이칠 수 있도록 충분한 능력을 원할 것이다. 소용돌이치는 것은 적포도주의 향기를 발산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아름다운 향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인 용량 지침은 12온스지만, 많은 백포도주 마시는 사람들은 특히 적포도주를 위해 16~24온스의 더 큰 고블렛을 선택한다.

와인의 산성과 탄닌을 알아차려라. 초기에는 산성과 탄닌 사이에서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다.

여기서 힌트는 적백포도주에서만 발견되며, 그들은 빨강과 백포도주에서 입을 건조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빨강과 백포도주에서는 입안에서 타르트나 쓴 맛을 찾는다. 특히 혀 옆구리에 있는 타르트나 쓴 맛을 경험할 때, 특히 혀 옆구리에 있는 적포도주를 더 좋아할 수 있다.

산성 또는 덜 나중에 경험할 때 타닌으로부터 산성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시작은 시식 시트에 매끄러운 것과 쓴 것에 집중한다.

하우스 와인 제조를 위해 주스를 수출하지 않는 유일한 와인 생산 국가 중 하나는 프랑스다. 수년 전 프랑스는 다른 나라의 와인 패키지에 보르도, 부르고뉴와 같은 보호받는 백포도주 지역의 이름을 사용하는 데 법적 장애물을 제기했다. 그 이름은 실제로 바뀌었고 각 제조자 패키지는 다양한 것이다. 부르고뉴의 디자인에서 말할 수 있는 패키지 또는 부르고뉴와 비교할 수 있다.

세트의 성격에 대한 힌트

많은 주에서 당신은 알코올 면허 없이는 어떤 알코올의 무료 샘플도 줄 수 없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보통 알코올이 아닌 백포도주를 시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시장에서 비알코올 와인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지역 적포도주 유통업자에게 연락하라. 그들은 더 저렴한 가격에 그것을 케이스에 의해 제공한다.

맛과 와인은 맛, 냄새, 시력의 감각을 포함한다.

7가지 간단한 행동으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색깔과 맑음을 관찰하고, 냄새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적포도주를 입에 남겨두고, 맛을 확립하고, 삼키거나, 뱉어내고, 당신이 경험한 맛 시트에 대해 메모하는 것은 당신의 관찰을 정리하고 당신의 인상을 테이프로 찍는데 도움이 된다.

맛 – 훌륭한 1차 단계, 그리고 보통 낮은 키의 경험 당신은 지역 식당과 다른 장소에서 시식할 수 있다.

뉴욕시의 웬디 크리스펠은 와인과 치즈 페어링과 토론을 특징으로 하는 맨해튼 섬 주변에서 즐거운 보트 투어를 준비한다.

대부분의 시식과 함께, 처음에는 즐겁고, 교육적인 것에 초점을 맞춘다. 이것은 화이트 와인 타이를 발견하면서 다른 같은 생각을 가진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2차 시식 후에는 유행이 나타나므로, 아는 것이 더 높은 수준이 될 것이다.

저녁 식사 후 달콤한 디저트 화이트 와인은 온스당 칼로리가 적색, 흰색, 장미 또는 샴페인보다 약 2배 정도 높지만, 기본 서빙 크기는 일반적으로 2~3온스 더 작다. 따라서 각 유리에 대해 약 100~150칼로리를 계산하라.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유리 리틀의 크기다. 셰리, 디저트 호빠 화이트 와인, 포트를 제외하고 당신은 적포도주를 쉽게 휘젓지 않고 소용돌이칠 수 있도록 적절한 용량을 원할 것이다. 소용돌이는 의지. 적포도주의 향기를 발산하여 아름다운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라. 기능의 기본 규칙은 12온스지만, 많은 적포도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특히 적포도주를 위해 16~24온스의 더 큰 고블렛을 선택한다.

좋은 클래렛은 풍부한 향기를 보여줄 수 있다.

확실히 복잡하고 섬세함은 그 가치를 크게 증가시키는 것이다.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증가, 보라색, 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등.

코르크 마개가 완전히 밀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포도주의 산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휘발성 산성, 부드럽고 식초 향기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코를 구성하는 모든 즐거운 향의 적포도주를 벗겨냅니다. 이것은 가장 극단적인 경우 갈색의 색조와 타는 성격을 동반합니다. 와인은 이 단계에서 보존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리델 화이트 와인 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훌륭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들은 다양한 컬렉션에서 구할 수 있다.

Sommelier 컬렉션은 거의 많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아무리 열렬한 수집가라도 모두에게 과잉 살상될 가능성이 있지만, 그 차이 뒤에 있는 생각은 이치에 맞는다. 예를 들어, 그것은 향기가 윗부분에 모일 수 있도록 샤르도네 유리보다 큰 사우비뇽 블랑 유리로 구성되어 있다.

진판델 유리 보르도와 부르고뉴 스타일보다 더 날씬하고, 이 디저트 레드 와인의 무겁고 달콤한 향기를 수용할 수 있는 크고 날카롭게 얽힌 그릇을 가진 소테네스 유리

림과 코어 사이의 범위는 다음과 같이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