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관심 있는 어떤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이질적인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팔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또 다른 제품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것이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배울 수 있다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최소한, 당신은 고객과 사이트 방문객들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http://muktihot.com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만들기보다는 포럼을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마케팅은 인터넷마케팅의 가장 많이 찾는 유형 중 하나이다. 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기업을 위한 단순한 광고이고 고객을 데려오는 과정이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들어가기 위해서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로서 효과적일 수 있다.

이메일로 제대로 홍보를 한다면 매우 만연하지만, 이메일이 스팸이 올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령자에게 질문과 질의를 할 수 있게 한다면 그것은 또한 도움이 된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쓸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웹사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가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