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집에 내려놓고 싶어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집에 내려놓고 싶다. 또한 PMI(개인 주택 대출 보험 적용)를 막기 위해 최소 20%를 투입하려고 시도한다.

이 회사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세미나에 참여하는 또 다른 요인은 다른 금융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과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고, 거래도 제공할 수 있는 사람들, 그리고 당신에게 많은 회사 카드를 만들어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주는 서비스 카드가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제공하는 금융투자가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좋지 않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실제로 현금을 투자하고 큰 위협을 받 사무실이사 지 않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다른 투자 기법은 그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기술을 사용할 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일관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속성을 갖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은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부정적인 돈 순환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경쟁과 같은 소음은 같은 지역의 2명의 투자자를 자주 희망하는 생각인 경우, 금융가 #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제안이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금융가 # 1은 모든 것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금융가 # 3은 경쟁자 때문에 그 지역에서 일하고 떠나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보기 때문이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금융가 # 2와 # 3은 단순히 외모 대신 행동해야 했다. 투자자 # 1은 모든 제안의 위에 있을 수 없다. 동시에 오퍼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다.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에이브러햄 매슬로는 1943년에 처음 출간된 에세이 『인간 동기이론』에서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는 피난처, 의복, 음식이다. 그리고 많은 개인들이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정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이 문제들을 처리하기 전까지는 부동산을 구매하지 말라. 부동산을 구입하자마자 신규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상당히 길어질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예상한 예상보다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직접 노출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결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중요한 통화는 중단되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외 금융 투자를 하고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의 큰 장점이 있다.

결국, 당신의 금융 투자가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느냐에 따라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의 가치가 증가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느냐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실제로 중한 금융 투자를 할 수 없었다. 1930년대 초반을 감안할 때 주식시장에서의 레버리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자마자 오랫동안 그 안에 머물러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발전시키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든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가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포기할 수 없다.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리스트,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모친, 아버지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코치를 두는 것은 코치가 될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