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풍수에 대해 특정한 스타일의 실내 장식에 대해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모습.

많은 사람들이 풍수에 대해 특정한 스타일의 실내 장식에 대해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 전혀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을 것이다!그것은 장식적인 디자인이 아니다. 당신의 집에 초대하고 생산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대한 접근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 실내 디자인 전략에서 예술을 얼마나 잘 보여줄지 의문을 제기한다.

그것은 실제로 복잡한 것을 만들었다.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하게 한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붙이는 것을 목표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지역을 발견하고 벽에 걸어라. 당신의 더 나은 반쪽은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거기에 그것을 걸어두었는가? 잘됐네, 넌 그게 완전히 네게 위치가 되어보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완전히 적합하지 않다는 걸 알기 위해 완벽하다고 생각했지. 그런 인생은 그것을 옮기고 다른 곳에서 찾는 것에 동의하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은 후, 모든 즐거움과 재앙을 피하는 거야.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혹은 아마도 스포츠 상,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일반적인 실내 디자인을 괴롭히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다.

벽 거울은 작은 침실 외관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칫솔 일반적인 선택은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광원을 사용하는 것이다. 추가 조명 핀 조명은 다른 패턴의 빛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테이블 램프를 예로 삼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스타일 계획에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재료로 그늘을 바꾸시겠습니까?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을 혁신적으로 만드는 것은 대략 날짜에 맞는 양질의 물건들을 가져오는 뛰어난 방법이다. 또는 아마도 화장실 오두막은 신선한 표면을 제공하고 당신의 장식 개념에 더 잘 맞는 문을 바꾸면 식당 뷔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예산을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요리 영역을 개발하는 데 가장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요리 영역이 얼마나 많은 제품이 들 것인지, 요리 영역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가전제품의 비용을 파악하라. 꿈의 요리 영역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지출 계획과 일치하기 위해 타협할 수 있는 곳을 보라.

이는 많은 신규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우수한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만들거나 개조하는 다양한 나라의 상류층과 문화가 그들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기회다. 그것은 고객의 상상력, 혁신, 아이디어, 요구 사항이 필요하다. 이것은 큰 수익 마진을 가질 수 있는 직업이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약간의 실내 장식 지침을 받고 다른 출판물을 보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당신의 장식 예산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수정과 관련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여기에 매우 필수적인 지침이 하나 있다.

아마도 두 가지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당신은 파일과 2번을 넣고, 비용을 고려하지 말고, 가장 좋은 잡지를 사용하고 당신의 꿈의 제품을 모으라. 당신이 이것들을 구매할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의 꿈을 발전시키고 있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고 싶어하며,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 반영한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사무실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이것은 잘못된 견해다. 직장은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직장 내 아이디어는 가정 내 아이디어와 다르다. 그러나 직장 내 아이디어는 직장 내 아이디어와는 달리, 직장 내의 정체성은 매우 중요하다. 인테리어는 어떤 유형의 사업을 나타내는지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수행되어야 한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매달면 이미지가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의자가 있는 사무실이나 장소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다.

소매 수수료 또는 수익 공유이 방법은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이 방법에서 스타일 회사는 제공되는 제품의 양을 기준으로 커미션 또는 수익을 만듭니다

교육생들은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즐거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것처럼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당신의 새로운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벽지보다는 상상력이 풍부한 벽을 선택했을 때 벽지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홈 인테리어 디자인의 모든 요소들이 인기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