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트래픽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 웃기지 말아야 하는지, 자주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 어떤 경우에는 정말로 모든 백링크 사람이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지 추측한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말 그대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훨씬 더 잘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 방법을 돈벌이하는 첫 번째 방법을 정말로 잘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거래를 홍보하기 위한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많은 온라인 서비스가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그래,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얻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는 온라인으로 조직을 홍보할 수 있다면 고객이 더 많을 거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몰랐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현금 마케팅을 하면서 아무것도 벌지 않는 것이었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생각해 보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계획.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알아내는 즉시, 당신은 즉시 수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정말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는지를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 개척 방법을 알아야 한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지불하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평가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가 귀하가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을 대량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기사를 올린 다음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낭비다. 단지 모든 훌륭한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잃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그것을 많이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당신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개인들, 특히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의 신참들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