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노련한 66-16의 프로듀스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와 LA 레이커스(4-1) 사이에 배치되었다. NBA 결승전에서 벅스 트레이스 볼티모어 총알을 4회 연속 휩쓸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점으로 통산 15위에 올랐다. 32세 때 브라이언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7위라는 점에서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보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을 상상한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려고 한다.

왜냐하면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이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지켜본다. 그리고 어떤 신인왕이 뛰어날지(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의 브레이크넥 스트라이드에서 줄넘기를 하는 것을 지켜본 것이 확실한 것 같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경기를 할 것이다. 제리 슬론은 신인 선수들로부터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변화가 있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은 읽는다; 4pts, 8.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엑스박스 360년 전 2K 스포츠가 x세대 단위로 첫 진출을 한 게임이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 번째 의견을 내었고, NBA 2K 8은 작년과는 다시 한번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현실에서 하는 모든 것은 방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한 패스는 평범한 것이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할 때,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질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 레크리에이션을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경기 타이틀을 볼 때 보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지켜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남자들의 강도가 전설적인 것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단지 다른 선수들만 타버린다. 하지만 가넷은 정직하게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나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이 일을 겪었고 이미 웨딩밴드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모든 재능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라는 논쟁은 거의 없으며, 그가 거물급 슛을 요구할 때 확실히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토토커뮤니티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서는 논쟁이 없을 것이다.1992-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처음으로 NBA 팀으로 취임했다.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의 실제 행성 결승전에서 이끌린 피닉스 선즈 팀과 마주한 결승전에서, 불스는 시리즈 4-2 조던이 NBA 결승전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했다.

5) 존 월-위쪽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 재빠른 속도로 점프하며 낚싯줄에서 살아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는 공을 매우 높은 속도로 뒤집는 것으로 인정되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에 관한 이 특별한 리스트를 가지고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증명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우리 우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내에서 앞으로 몇 시간 안에 시작될 경기를 살펴보자. 이 대회에서 NBA는 다양한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b5점 차로 이기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경기라는 것을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해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승점은 25점 이상이어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므로 마이애미는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3점 차로 이기거나, 이것을 달성하지 못하고 2점 이하로 이기면(또는 게임에서 지거나) 내기에서 질 것이다.

만약 위대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서 가서 경기를 한다면, 단지 더 많은 수익이 1년 계약이나 현재 유럽에 있는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고, 각 팀의 애완동물 소유주들은 아마도 3바이를 잃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