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기간 동안 제휴 마케팅

높은 단계에서 섹터를 살펴보면, 리테일은 가장 높은 소득 점유율(44%)을 가진 제휴 틈새시장이다. 이어 텔레콤 및 미디어 25%, 여행 및 레저 16%, 기타 9% 순이다. 관심있는 마이크로 영역은 시청자의 위상을 결정하기 위해 더 넓은 영역 내의 사양입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즉시 어떤 열린 제휴 상품과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를 시도 할 수 있어야한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제품이 유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는 정확히 당신이 제휴하기 위해 제안하는 제품의 품질입니다.

중앙과 끝 부분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몰입한 독자들은 웹 페이지를 백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두 스크롤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사람들이 클릭하고 크게 물건을 공유하는 곳이며, 근본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가장 관심이 있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매우 크며,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 지원 질문을 위해 24/7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동료를 찾으려면 콘텐츠의 표준, 의사 소통의 신뢰성 및 온라인 존재의 힘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아래는 추가 인기있는 제휴 커뮤니티 플랫폼의 수량입니다. 또는 영향력있는 사용자를 검색하기 위해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John Chow는 1999 년 자신이 만든 PC에 관한 Moto s Project 504라는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정도의 데이터를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미리 제시할 수 있다면 성인용품 , 그들은 정말로 구매 주문을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청중의 믿음을 유지하고 당신의 제안에 감사를 표할 수 있다.

그것은 완전히 활용되지 않는 아름다운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청중을 구성하고 여러분의 작품을 집단적으로 수익화합시다.

많은 것은 당신이 풀타임 직업으로서 또는 패싯 공연으로서 동반 광고를 하느냐 마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또한 얼마나 많은 제휴 패키지에 가입하는지,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어떤 공간에 집중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제휴사 넷 마케팅을 사용하면 전통적인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것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당신의 모델을 알지도 못하는 잠재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소규모 비즈니스를 다른 수준으로 확장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자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총 판매를 유도하는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 광고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많은 단계가 수반됩니다. 아래 이미지에 설명된 주기는 제휴 프로그램이 웹사이트에서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유료 요금을 받기 위해 하는 여정을 보여준다. 제휴 광고는 회사,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수단입니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계속 스크롤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잃게 될 것이다. 사실, 당신이이 시점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라인에서 모든 작은 일을 할 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다시 지불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똑같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분할 것이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제품을 활용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경험이 움직이는 제품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매혹적인 개인에게 유용한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자습서는 교사 모자를 자주 착용함으로써 관심 분야의 권위자로서 웹 사이트를 보여줄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게시물을 사용하여 신체 제품 데모와 함께 제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다른 코칭 소스는 온라인 포럼, 웹 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구현합니다.

청중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제휴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를위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론이지만, 당신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