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들과의 연결을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산업에 대한 쿼리가 있다면 당신에게 다시 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Seth Godinuses Instagram은 개인과의 연결을 만들고 마케팅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관련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그와 그의 블로그를 찾습니다.
2011년부터 LYFE Marketing은 2,000개가 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관리해 왔습니다. 그들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쇼핑객들을 위해 983,287개 이상의 리드를 밀어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풀 서비스 디지털 광고 대행사이며 2005 년부터 모든 산업 분야의 구매자에게 광범위한 제공 업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 디자인, 카피 라이팅, 키워드, 소셜 미디어 존재 및 추가 단계에서 귀하의 온라인 존재를 취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상, 대상 고객 및 다른 채널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일정을 처리하고 예약해야하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때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개인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관찰할 대상을 선택함으로써 상품은 매우 좁은 목표 시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는 잠재 고객이 흥분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가 추가로 포함됩니다. 새로운 의미 론적 평가 기술의 사용을 통해 기업가는 개인이 공유하는 콘텐츠 및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과 유사한 구매 지표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지표에 대한 이해는 총 판매원이 관련 잠재 고객을 목표로하고 기업가가 마이크로 타겟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중소기업의 긍정적 인 측면에서 전환을위한 추가 기회가 제공됩니다. 모든 웹 로그 게시, 사진, 비디오 또는 코멘트는 시청자를 회사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트래픽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죽음은 트윗으로 발표되었고 후에 유튜브에 게재된 비디오 광고에서 설명되었다. 6천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인앱 스토리 전문지식에 종사하고 있다.
지난 yr의 끝에서, Spotify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장소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인플루언서가 부정적인 의견을 말하더라도 당신의 모델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지능형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출시했다. 일부는 재미 있고, 일부는 독창적이며, 일부는 합당한 원인을 홍보하지만, 모두 회사의 이익을 위해 훌륭한 일을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가장 유용한 이점 중 하나는 시장 통찰력입니다. 소비자와 즉시 대화하는 것보다 소비자의 생각과 소망을 알기위한 더 높은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프로필에서 활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가없는 경우 다른 경우에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있는 고객 추구 및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분석 장치로 사용하면 업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관은 특히 제조업체를 구축하고 온라인에서 명성을 얻으려는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오직 그것에만 초점을 맞춘 전문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다. 고객의 도움이 중요한 문제이지만 구매자 및 잠재 고객과의 계약은 B2C 및 B2B 모두에서 브랜드에 대한 가능한 광고의 기반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의 이미지에 환상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이 쉽거나 광범위할 수 있다.
이 약혼은 그들이 당신과 거래한 결과로 그 직원을 알게 되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자동화가 시간을 절약하고 청중을 더 일관되게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고객이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에있는 경우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지연없이 세 가지 모두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청중들과 상호작용을 하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로그온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메시지를 전체적으로 이해하려면, 당신의 모델에 이미 정통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당신은 링크 리타겟팅을 사용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청중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호기심을 줄 수 있는 것 카카오 친구 늘리기 처럼 들린다면, 당신이 어떻게 로켓링크로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시도해보라.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이해하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도구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간단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