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것은 아마도 고려해야 할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방문자 및 / 또는 총 매출을 보내는 수수료를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이는 넷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학습자는 추구하는 과정 및 기타 자격 증명이 개인적, 전문적 및 금전적 목표를 충족시키는 지 확인하기 위해 추가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해서 가까스로 인생을 역전시킨 3개 계열사의 성공사례. 이러한 방식으로, 오픈 제휴 상품과 즉시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를 시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 세계가 2017 년에 지출 한 것은 86 억 달러 였고, 54 억 달러의 미국 지출이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제휴사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심지어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차원을 높이는 것이 유익할 수도 있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당신은 잘 시간이 전자 메일 폭발과 웹 최적화 콘텐츠 자료의 혼합은 그 자체로 둘 다보다 광고 노력을 향상시킬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통 임금을 154,700 달러로 표시합니다. 하단에서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수입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 및 국제 제조업체를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전통과 사회에 대한 노하우의 감동에 열광했다 오피가이드 . 사람들은 당신이 특정 공간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갈 것이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옹호하는 상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되고 정렬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를 남기십시오.
즉, 목표 시장이 콘텐츠 자료를 읽을 때 구매에 더 가깝습니다. 당신과 제휴사가 비슷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을 때, 제휴사 순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생산하는 데 효율적이다. 당신의 동료들은 이미 당신의 동료들과 겹치는 선택된 틈새에 도청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모델과 시청자들의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특정 동료들이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가입하자고 제안하는 공동체에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