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바보의 가이드 설명

따라서, 제휴사와 구매자 사이의 연결은 확실히 신뢰 중 하나 여야합니다. 광고주 / 제휴사 관계는 각 당사자가 계속 연결하기 위해 현금을 벌어야하므로 매우 전략적인 관계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수수료에 대해 같은 웹 페이지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배달, 간접비, 고객 서비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의 입력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작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자료를 신선하고 청중과 관련이 있도록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단계로 가져갑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수입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규모 회사들은 종종 그들만의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다행히도, 당신은 아마 요금에 대한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 할 수있는 수많은 제휴 마케팅 기술이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정보가 온라인에있을 수 있음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제휴사 제품을 홍보할 때는 시청자에게 최고의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제휴사 넷 마케팅 실수는 청중들에게 정말 합리적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나는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붙였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깨달은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표준 지표입니다. 이것은 상인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동료들의 클릭 100회당 일반적인 수입을 측정한 것이다. 가맹점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제휴 마케터들이 확인하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이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있는 합법적 인 방법으로 수행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어떤 건전한 관계라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먼저, 내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게. 이제 온라인 마케팅에서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한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완벽한 특정 제품을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당신 자신을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와 함께 프로모션을 설정, 영화, 전체 9 야드 서사시 제 오피 출을 만듭니다.

Hootsuite는 내장 된 하이퍼 링크 단축기 Ow.ly를 사용하므로 한 번의 클릭으로 링크를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스트 파트 내에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일단 널리 알려지면, 네이티브 툴은 인스타그램에서 제휴 프로모션을 원활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