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관리하는 방법.

당신이 그렇게 많이 옹호하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파트너가 되기를 바랐던 상품들이 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브랜드 자체가 당신을 알아채거나 파트너십을 준수하도록 할 필요 없이 이러한 권고로부터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제조업체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자와 협력하는 반면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창작자들에게,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이 지난 12 개월 동안 제휴 마케팅 지출을 늘리고 수입을 증가 시켰습니다.

다만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관심 분야에 맞는 제휴 프로비저닝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건강 콘텐츠 제작자는 YouTube에서 운동 제품을 평가할 수 있지만 제휴 웹 사이트는 웹 로그 제출에서 제품에 하이퍼 링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마케팅 통계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약 65 %가 블로깅을 통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합니다. 또한 블로그를 운영하면 검색 엔진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자연 검색 등급을 높일 수 있습니다. AffStat의 연례 온라인 마케팅 벤치 마크 보고서에 대한 정보는 의심 할 여지없이 약간 구식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압도적 인 다수가 B2C 선물을 홍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이들 중 81 %는 B2C 분야에서 운영되는 제휴 프로그램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최우선으로 유지함으로써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초점을 맞출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E 랭킹과 같은 웹 최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트래픽이 많고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찾으면 키워드 기술을 만들어 SERP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페이지를 매핑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그물 구조를 설계 할 때입니다. 웹 구축은 당신이 과정의 초기에 웹 최적화를 매핑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최종 결과로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제품 평가 사이트보다 훨씬 더 좁아졌습니다. 이것을 광범위한 제품 / 서비스를 오버레이하는 올인원 웹 사이트라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결코 제안하지 않을 때,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일반적인 전환 요금이 무엇인지, 또는 야구장이 그들의 최고 수입자의 월 수수료를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고객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수수료는 낮고 매출총량은 높은 두 번째 모델을 선택할 것이다. 주제를 긴밀하게 유지하면 더 집중된 잠재 고객을 구성하고 잠재적으로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시작 오피사이트 방법에 대한 팁을 훈련시키는 많은 자습서가 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고 개인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적립하기를 희망하는 클릭 당 지불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총 판매량은 영국에서만 16 억 파운드였습니다. 오래된 80/20 격언이 암시 하듯이, 귀하의 수익의 대부분은 귀하의 계열사 중 아주 작은 비율에서 나옵니다.

이야기를 들려줄 때는 시청자들이 그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맥락 속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상대적인 것으로 만들어준다. 이야기는 청중과 쉽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청중의 눈에 당신이 사람이 될 수있는 여분의 사람이 될수록, 그들이 당신과 연결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일단 그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특정 조치를 취하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넘겨주고, 홍보 된 제품을 구입하고, 웹 세미나에 등록하는 등). 그러나 WordPress의 기본값 인 Google AdSense와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게스트에게 제공되는 광고 클래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장 된 WordPress 테마는 브랜드를 복제하고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즉, 사용자 친화적 인 탐색 도구 모음). PPC와 웹 최적화는 널리 퍼져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동일한 동전의 양면과 같습니다.

즉, 프로모션을 통해 셀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는 경우입니다. 웹 사이트가 데스크톱 트래픽만을 구동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는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 IAB UK는 PwC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 연구에서 모바일 제휴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휴대폰 방문자들을 목표로 한 이 동료 창녀들에게 좋은 패턴이다. B2B 및 SaaS 업계의 매출에 대한 인상은 적지 만 휴가철에는 항상 변동이 있습니다.

또는 회사가 선호하는 URL에 대한 하이퍼링크나 그래픽 광고를 수용하기만 하면 된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하이퍼 링크를 참조하면 제휴사가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