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끈기가 필요하며,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 엑스비디오 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는 것이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그 모든 제안이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에 대해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물건들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합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어떤 제품을 다시 한번 수많은 달러를 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제자리에 두고 또 다른 제품을 개발한다.
그것은 제국을 발전시키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항목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회사와 연결되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스스로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에 수표를 제공한다.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에게 이진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 좋고, 적절한 재료라는 것이다. 사람들이 계속 체크아웃하기를 원하는 것은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재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아이템 평가나 특별한 추천으로 당신의 계열사 커미션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
Affiliate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속도로 운영할 수 있고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은 사실상 무한하다.
사이트 A가 수락하는 마케팅 시스템에는 웹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서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받는다. 그것은 또한 마케팅 지출 계획이 정말 작은 창업 회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마케팅 세부 사항을 찾고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회사와 관련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하지만 잠시만, 나는 그 개인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당신이 수년 동안 수많은 제품에서 그 사람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그렇게 되어 있다는 시험적인 사실이다. 돈과 돈으로 손해를 보는 것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요인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수많은 새로운 개념을 생각해 낼 수 있는 관심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실제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렇게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낄 것인가?
당신은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진짜 짧은 기사는 그것을 토론하는 21,000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속에서,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