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은 개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되어 있다

명령은 개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되어 있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어떤 것이든 당신의 결정을 볼 것이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고, 누군가가 그 그룹을 위해 올바른 결정을 만들어냈다. 효과적인 팩 혁신가와 관련하여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이상적인 방법이다.

참고 :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가정의 규칙도 일정해야 합니다.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가이드 라인이 가구와 애완동물이 아닌 경우 동물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톱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져 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옷깃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개인 상해가 가장 적게 발생하는 종류의 사람이다.

이 개인이 아직 어릴 때 개를 가르치기 시작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특히 복종을 다시 훈련시켜서 애완동물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다운 커맨드나 그의 자리에 있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시간이다. 그리고 얼마나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가!세탁물에 남은 음식이 아주 많지만, 당신이 린스 전 사이클을 원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기억하라, 개들은 자연스럽게 팩을 차지한다.

A 팩은 자신감이 있고 책임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리더가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이 역할을 채우는 1명이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이웃을 이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의심할 여지 없이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반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조우견을 만나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주위를 배회하는 개를 사용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것을 발견한다.

훈련의 강화와 통조림 생활 전반에 걸친 새로운 명령으로 계속 나쁜 행동을 계속하기 위해서입니다.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고, 개인은 결코 삽화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그것은 그녀의/아직 어린 시절에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하는 필수 요소일 수 있습니다.특히 순종 학습에 관한 한,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도록 하고, 또한 여러분의 감정이 그 방법을 망치게 하지 마십시오.

끈, 마구, 칼라 유형 – 개를 위해 어떤 종류의 끈, 마구, 칼라를 사용하는가는 좋은 개 훈련을 할 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개는 더 크고, 그것을 성취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끈을 잡아당기는 개를 소유한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을 초크 체인이나 칼라를 사용하여 반대되는 것처럼 관리하기 위해 마구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권장된다. 올바른 도구는 좋은 훈련만큼 필수적이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이 시작되면 개가 영원히 클릭하는 몇 명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개들은 언어적, 비언어적 명령에 극도로 반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려주기 위해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개들은 당연히 무리를 지어 있다.

개들은 책임을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는 페이스세터가 필요하다. 당신의 개가 더 신뢰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이 역할을 채우는 한 마리가 되어야 한다.

개나 강아지 훈련 수업을 구입할 때, 여러분은 밖에서 애완동물을 덮는 것을 도와서 교수형을 나타내는 더 좋은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산책을 할 때, 여러분은 훈련이 중단될 때 개를 산책하면서 좋은 속도를 채택하도록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걷고 난 후에 여러분의 주 개가 계속해서 여러분 뒤에 질질 끌고 있다면, 여러분은 수업을 들을 것을 고려해야 한다.

훈련 후에 여러분은 그를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에 맞춰 일을 시작합니다

훈련은 당신의 k-9를 위해 삶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한 남편은 무엇이 좋고 나쁜 습관인지 알아야 할 것이다.

특히, 귀하가 유능하고 공인된 강사와 함께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귀하의 개를 개인적으로 훈련시키는 사람이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따라서, 여러분은 교사가 제대로 훈련된 전문가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실제로, 개 주인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도움을 받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효과적인 강아지 훈련을 더 잘 할 수 고양이무료분양 있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으로 매뉴얼과 가이드를 상담할 수 있다.

이 가이드와 매뉴얼에는 이미 애완견 주인과 애완견 트레이너에 의해 시도되고 시험된 팁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