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거짓말 그리고 sns 마케팅

이 마케팅 캠페인은 오래된 수량이지만 단순히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얼마나 효율적인지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출시 후 거의 15 개월 만에 Tasty는 2,000 개의 조리법 영화를 게시할 수 있었기 때문에 모델에 최신 콘텐츠가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2 분 미만으로 지속되는 이 영화는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시청자에게 인기있는 요리법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이 부르고 싶어하는 이름을 존중하기로 약속함으로써 스타벅스 전문지식의 적절하게 알려진 측면, 즉 컵 옆에 이름을 쓰는 것을 기반으로 한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영화배우의 죽음에 대한 반응에서 영감을 얻었다.

Facebook Ads, Google Adwords, PPC 광고 및 SEO는 유료 광고의 예이며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가장 편리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Ans5 •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는 다양한 단계에 배포 될 선물을 계획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000만 명이 넘는 지지자가 있는 이 도구는 소셜 기록 보유자에게 독방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이 대시 보드는 각 정보 중 하나를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Hootsuite는 기업이 고객을 추적하고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에 대한 참여를 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식 할 수있게합니다. 소비자가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가질 수있는 선입견을 중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Clickstream 지식 및 Clickstream 분석은 …에 대한 혼합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보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고객 인텔리전스는 내부 및 외부 소스에서 상세한 구매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인재 관리는 기업이 직원을 모집, 연습 및 유지하는 방법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아직 전략을 계획하지 않았다면 더 큰 디지털 광고 도구 파노라마의 일부인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로 SMM 게임을 준비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사용되는 주요 전략은 특정 개인 사용자가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할 메시지 및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입소문에 의존하며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관리자가 다른 경우에 입장 할 수없는 장소에 있었을 수도있는 네트워크 및 고객에 대한 메시지 도달률을 높입니다. 둘째, 공유 콘텐츠 자료는 수신자가 의식하고 신뢰하는 누군가가 보낸 경우 암묵적인지지를 전달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매우 필요한 문서이며, 첫 번째 시도에서 정확하게 적절하다고 가정 할 수는 없습니다.

그의 전자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잠재 고객과 더 깊이 연결하는 것 외에도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당신은 경쟁자의 콘텐츠 자료에 비해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HubSpot은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략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늘리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콘텐츠 자료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재의 전망과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챔프의 가장 효과적인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반응이 빠른 고객 지원입니다. 또한 Facebook 및 Twitter에서 콘텐츠 자료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장 필요한 11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업데이트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사용자는 사전 녹화 된 것보다 27 % 더 오래 스테이 비디오를 시청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저하게 공연하는 청중이 있을 때, 당신은 또한 훌륭하게 공연해야 하는 동일한 청중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동의하지 않을 때 광고를 원하는 장소와 대상으로 필요한 가젯을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고 싶은 장치를 선택할 수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평준화하기를 원합니다. 채널은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가들이 채널을 사용하는 방식은 더욱 변화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메신저와 다른 메시징 플랫폼들은 똑같이 실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