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핵심

제휴 광고는 자신의 청중을 활용하고, 사용하는 브랜드를 돕고, 수동적인 수입을 얻으려는 개인에게 공통적인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당신이 단지 당신의 무역에서 존경하는 브랜드와 다른 회사들과 가치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수익성 있는 접근법이다. 낙하산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상품과 함께 오히려 더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마진을 정하고, 필요한 방법을 시장에 내놓고, 마침내 모델을 만드는 겁니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그런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는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자가 그 어느 때보 다 많기 때문입니다.

Crakrevenue는 광고주와 게시자를 연결하는 CPA 기반 광고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세 가지 계획을 가진 동료를 제공합니다.이 모든 계획에는 헬프 데스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제안과 5 % 평생 추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게다가 두 번째와 세 번째 계획에는 헌신적인 제휴 감독관, 독점적인 제안과 판촉, 연간 지불금 등을 제공한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압도적인 대다수의 브랜드(99%)는 판매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한다.

그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효율성을 볼 광고주를 알기 위해 귀하의 분석을 깊이 살펴 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 훨씬 더 큰 CTR을 예상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데 도움 오피가이드 을 줄 수 있다.

Google 애드 센스는 확장을 계속하면서 두 번째 수입 흐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유료 모델은 훨씬 더 포괄적 인 콘텐츠 평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 모두에게 매우 유용하며,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을 덜 추진하는 모델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2015년 분석 자료에 따르면 계열사의 41%가 자금이 제때 지급되지 않거나 아예 지급되지 않아 계열사 네트워크를 포기했다. 제휴사의 65 % 이상이 반복적 인 수수료 포인트로 인해 제휴 네트워크와의 작업을 중단 할 수 있다고 명시 적으로 말했습니다.

또한 모든 소비자는 가치를 결정하면 무료로 시작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방문자가 소프트웨어를 시도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전자 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물 또는 전자 메일 게시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도구를 쉽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추종자 또는 웹 사이트 손님이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것은 고려해야 할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를 원하는 제휴사와 연결하려면 참조 마켓플레이스에 무료로 입장하십시오. 네트워크의 게시자와 협력하여 선택적으로 원클릭 등록이 가능한 사용자 지정 등록 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네이티브 프로모션은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는 경우에는 네이티브 광고의 잠재력을 확실히 시험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그들이 상호작용을 한 후에 상황을 가장 잘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 목표와 일치하는 메시지와 목표를 가진 계열사를 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며, 특히 제휴사의 목표가 귀하의 회사에 도움이되지 않는 코스에서이를 수행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시간을 방지하고 추가 처음 소비자를 반복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