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휴 마케팅에 과도한 금액을 지불하지 않는 방법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와 제휴하여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고객 전자 제품 브랜드는 CJ와 협력하여 모든 국제 제휴사의 실적을 하나의 플랫폼 아래에 두어 5 … 전 세계의 다양한 모델과 수직을 통해 숙련된 기업가 및 주요 브랜드에 대한 액세스를 증가 시켰습니다.

그러나 더 큰 “슈퍼 계열사”의 대부분은 실제로 선택한 네트워크 자체의 구성원이며, 이는 선택한 거의 모든 커뮤니티에서 찾을 수 있음을 의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크에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할 때 중복 트랜잭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따라서 월말에는 어떤 커뮤니티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고 다른 커뮤니티의 판매를 무효화해야하는지 결정하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일부 제휴 기업가는 현장에서 경력을 쌓는 반면, 다른 기업은 제휴 웹 마케팅으로 수익을 보충하면서 일반적인 일자리를 유지합니다. 패싯 공연으로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한 사람들의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들은 본격적인 직업으로 전환 너무 수익성이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에 도움이되는 특정 사람의 신념을 잃습니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어떤 약속,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을 가지고 여기까지 온 유익한 제품이었다고 간단히 말해두자. 내가 제품을 추천 할 때, 나는 항상 제품이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에 대해 매우 진실합니다. 나는 방문 중에 일어난 일에 대한 내 기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전문 지식에 관해 썼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지불하는 것에 대해서도 주시하라. 당신은 제휴 판매에서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는가?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와 가맹점은 구매자가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객체의 경우 제조업체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브랜드는 총 판매 깔때기에 즉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휴 상품이 아니라, 당신이나 당신의 모델을 위해서입니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기업가가 시청자가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있는 수입의 양을 낮추고 있습니다. 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지만, 당신에게도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식별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는 자신이 사용한 제품을 통해 시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