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웹 페이지가 잠재력만큼 최적화되어 있음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이 기술은 웹 사이트 외부의 활동을 통해 웹 사이트 순위를 강화하기 위해 배포됩니다. 기업은 파트너십,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다른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문자로부터 이러 click here 한 것들을 생성할 수 있다.
이것은 SEO를 개선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구성하거나 유지할 때 작업을 완료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보통 페이지 자체에 있는 내용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SE 랭킹은 우리 회사가 지금까지 사용한 플랫폼 중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입니다.
지불에 관해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료 검색 방문자가 지불됩니다. 즉, 사람이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겁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유기적 트래픽을 계산하는 대신, 귀하의 고객이 키워드를 검색 할 때 귀하의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Google에 지불함으로써 귀하의 웹 페이지 방문자를 사게됩니다. 유기농 검색의 경우 방문자는 무료이지만 자산과 시간을 모두 투자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셀룰러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Google의 셀룰러 시스템 호환성을 검토하여 귀하가 할 수있는 최적화에 대한 권장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6 년에 Mobile-First Index가 출시됨에 따라 비슷한 인상을 받았는데, 등급을 매길 때 먼저 페이지의 셀룰러 변형을 고려했습니다. 수동으로 또는 도구와 플러그인을 통해 사이트 맵을 만든 다음 Google 검색 콘솔을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제에서는 기술 SEO가 최적화 할 수있는 주요 부품을 가져 왔습니다. 사용 된 링크가 {dofollow} 인 경우 새로운 방문자를 유도하고 더 큰 권한을 갖게됩니다.
검색 엔진은 이러한 이해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유용한 (그리고 눈길을 끄는) 방법으로 콘텐츠 자료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뒤집어서, 당신이 단지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정확성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검색 결과에서 메타 설명 태그를 스니펫으로 발견한 경우 고객에게 알리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Google이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권위있는 것으로 간주하도록 의도적으로 구성된 것으로 생각할 수있는 낮은 품질 또는 의심스러운 링크는 순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일부 ⁇ 낮은 품질의 것들은 당신의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관련 없는 검색이 표시되지 않도록 추가합니다.
셀 단위의 방문자가 늘어남에 따라 Google은 강력한 셀 경험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결과를 우선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림 및 코드 최적화를 통해로드 시간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속도 예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구글에게 있어 사용자의 검색 경험의 질은 정보의 민첩성에 달려 있다.
사람들은 자신이 발견하고자 하는 것을 기다릴 필요가 없게 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결과를 파악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특별한 도구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Majestic, Ahrefs, Moz Link Explorer 및 SEMrush와 함께 도구는 다양한 연결에서 앵커 텍스트 콘텐츠의 표준에 이르기까지 페이지의 백 링크 프로필에 대한 전체 분석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잘 쓰여지고 따라하기 쉬운 콘텐츠 자료에 즐거움을 느낍니다. 콘텐츠를 적절하게 구성하고 게스트가 사이트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디렉토리 구조를 사용하십시오. 디렉토리 구조를 사용하여 해당 URL에 있는 내용 재료 유형을 표시해 보십시오. 사이트 내용 및 구성과 관련된 단어가 있는 URL은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문자에게 더 친숙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서로 연결하는 등 복잡한 탐색 하이퍼링크 웹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