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수수료의 큰 선택은 평균 수수료 수량을 계산하는 것을 불필요하게 만든다. 또 다른 영향력 있는 이슈는 그것이 반복적인 것인지 아니면 일회성 수수료인지이다. SaaS 회사에서 구독 기반 가격 책정 모델은 반복되는 제휴 수수료를 허용하여 해당 관심 분야에서 일하는 동료의 누적 수입을 제공합니다. 유기적 인 결과의 경우 순위는 백 링크의 수와 품질, 콘텐츠 자료의 관련성과 품질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데려오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추가적인 것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학위는 Kajabi 파트너에게만 흥미 진진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총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에 해당하는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모델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을 위해서가 아니다. 여기 클릭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지불해야하는 최소 수입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윅스의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은행 계좌로 수입을 송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일찍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켜야 한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기업가가 시청자가 좋아할 제조업체와 가치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인기있는 웹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에서 프리미엄 수수료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배너를 표시하고 간단하게 사이트에서 터치 다운 페이지로 사람들을 유도 할 수 있도록 모든 창의적인 자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당신은 최소 300달러의 수입을 달성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 문턱에 도달할 때까지 돈을 받았다. 온라인 마케팅으로 벌어들일 큰 돈과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패키지가 있어 이를 시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이 텍스트에서 우리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제휴사 경력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축 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선택한 관심 영역에 경쟁자가 많은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이 방법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해서 가까스로 인생을 역전시킨 세 계열사의 성공담. 취득한 각 수수료는 잔액만큼 추가되며 30일에서 60일 사이의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이 시대가 지나면 당신이 그것을 철회할 수 있는 완전한 안정이 시중에 나와 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만들고 고객이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모두 웹 최적화에 관한 것이라는 신화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이러한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성을 구축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하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고속도로에서 더 큰 보수로 끝날 것입니다. 출판사라고도 알려진 제휴사는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방법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 또는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식별된 양으로 만들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데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천이 정확하고 집중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으로부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작은 것들은 시청자와 함께 더 깊은 관계를 빠르게 형성 할 수 있습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대신 예술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서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전달하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무엇보다도, 당신의 이름과 당신의 신용이 저 밖에서 시험될 것이라고 가정하라. 따라서 한 페이지에 모든 제품을 혼합해야하는 경우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가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최대 2 개월 전에 제휴사의 링크에 액세스했는지 확인합니다. 계열사로 일한다고 해서 돈을 쉽게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프로모션을 위해 얻을 수있는 각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미리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구매자가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총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경우에는, 특히 더 큰 티켓 품목의 경우, 브랜드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모델은 판매 깔때기에 즉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선택된 방문자가 필요로하는 광고주에게 도달하는 것은 작업 앱 회사이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히 스스로 수행 할 수있는 성공적인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