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정통하며, 이는 청중이 자신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그 특정한 사람을 방문자로 데리고 있을 수도 있고, 그 또는 그녀는 실제로 고부가가치 콘텐츠 자료를 제시할 수도 있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지지한다.
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 제출물에서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된다면, 당신은 제휴 하이퍼링크를 따라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할 때마다 제휴 수수료를 낼 가능성이 높다. 인플루언서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은 엄밀히 말해 같은 것이 아니다. 많은 영향력 있는 광고 캠페인은 단순한 판매보다는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잘 좋아하는 패션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 선택할 수있는 제휴 패키지를 많이 받았습니다. 쇼핑객 습관에 대한 많은 변화는 대유행을 넘어 계속되는 것이 더 의심스럽다.
예를 들어, 웹 2.0 개념을 기반으로하는 웹 사이트 및 서비스 (블로깅 및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소매업체와 계열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Web 2.zero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습니다. 문맥 광고를 통해 인터넷 사이트 방문자 수가 감소한 게시자는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초점은 단순히 제휴 프로그램의 기술적 측면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애매한 틈새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모든 종류의 브랜드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계열사를 찾고 있다.
제휴 마케팅도 예외는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이 잠금 기간 동안 수입을 올렸습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포착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줄어 듭니다. 성능을 관찰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의 지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가 추가로 있습니다.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품 웹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돼.
아마도 당신은 집안일을 더 간단하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진공 로봇을 찾을 것이다. 다음 장에서는 이미 인기 있는 개념을 바탕으로 이런 개념을 생성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다. 예 오피가이드 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무료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와 출처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또한 울타리의 다른 측면에서 여행을 시작할 수도 있고, 단지 당신 자신의 계열사로 판명될 수도 있다.
Googling {장난감 리뷰 블로그}는 사람들이 장난감 평가를 작성하는 많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제품이 더 관심 있는 분야일수록, 동료 상인들에게 공을 던지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고, 이것은 기업가정신에 대한 정보가 아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출발점을 알려줄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