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후원자가 신뢰할 수 있고 가치있는 구매를 통해 열망을 유지하는 기쁨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저렴한 비용으로 훌륭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생태계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삶의 방식 인 옴니 채널 리더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치 있는 상거래를 중심으로 완전한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열심인데, 여기서 우리는 바랏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 하는 곳이면 어디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의 좋은 장점 중 하나는 전문가 또는 동료 웹 구매자가 작성한 제품 평가를 학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자의 40 %는 온라인 비평을 먼저 상담하지 않고도 전자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영국에서는 소매 및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습니다. 소매업자들은 단순히 물건을 재판매한 결과, 전국적인 계좌를 포함하여 더 싸게 사고 더 비싸게 팔아서 사기꾼보다 높지 않았습니다.
목적지 소매상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아울렛,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팔러, 자전거 소매상,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중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한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다른 지역에는 많은 이웃 소매 업체 팀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때로는 고객 수가 이웃 소매 공간보다 많은 쇼핑몰의 일부입니다. 대상 소매 업체는 필수 요소보다 큰 이웃을 제시하고 전문 지식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제품 및 공급 업체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덜 정교한 상점들은 소비자들에게 전화나 이메일로 주문을 할 수 있다(신용카드 번호, 만료일, 카드 보안 코드 또는 은행 계좌와 라우팅 수량은 보안상의 이유로 전자우편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디지털 기기 환경이 곧 분리됨에 따라 사람들은 휴대 전화, 컴퓨터 시스템, 태블릿 및 다양한 디지털 장치를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른 문구에서, 디지털 환경은 소비자들의 마음과 행동을 위한 쇼핑에 증가하는 영향을 미친다. 인터넷 구매 환경에서 대화 형 결정은 구매자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구매자는 추가적인 상호작용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온라인 평가 고객은 다른 잠재적 구매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주제별 행사는 외국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전시하여 쇼핑객들을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노출시켰다. 트위터는 심지어 월마트의 시범 운영에 대한 지원과 함께 라이브스트림 구매를 확인하기 시작했지만, 일론 머스크 인수가 통과된다면 그러한 계획이 어디에 착륙할지는 불확실하다. 온라인 비평 외에도 온라인 쇼핑 페이지 또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동료 추천은 향후 구매를 조사할 때 인터넷 구매자에게 중요한 기능을합니다. 그들은 매장 내 쇼핑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반등함에 따라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Strand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쇼핑 센터 중 하나였습니다. 런던 시민들이 만나고 사교하기 위한 장소로서 상점들이 필요해지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 및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 함께 사교적인 장소를위한 광고로 고급스러운 건물의 성장을 보았습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구매자는 소비하기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에코 스마트 스피커와 대화하여 알렉사 쇼핑 목록에 가젯을 추가할 수 있지만, 재정 절감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가젯을 갖는 것이 필수적인 것은 아니다. 쿠폰은 알렉사 앱을 사용하고 계정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찾을 수 있다.
“고객의 제안과 선호 남성성인용품 도는 좋은 카트 및 기타 기술 중심 선택의 성장과 함께 미래 투자를 결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라고 Albertsons의 최고 고객 및 디지털 책임자인 Chris Rupp는 성명서에서 밝혔습니다.
19세기 영국에서 이러한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엠포리아 또는 창고 상점으로 인식되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고상한 중산층을 끌어 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 업체는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11월 28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