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가장 무시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블로그 제출물이나 비디오에 있는 동일한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 시간 동안 콘텐츠를 놓쳤을 수 있는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메시징을 강화하고 콘텐츠 자료에 웹 최적화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및 Instagram 마케팅 플랫폼에서 Twitter 및 LinkedIn 광고 웹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채널에는 고유 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강력하고 통찰력있는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에게 콘텐츠 제작을 의뢰하고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얻으십시오. 우리는 광범위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귀하의 모델 음성을 수행하고, 귀하의 광고 성공을 높이기 위해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경쟁자가 누구인지,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평가하는 방식을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은 각 게시물이 얼마나 많은 좋아하는지 볼 준비가되어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에게 평가하는 방법을 더 깊이 파고 싶다면, 당신은 운동과 참여율을 볼 라이벌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Thrive에서는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 소셜 미디어 광고 요구 및 목표에 따라 특정 전략가를 지정합니다.

플랫폼을 차별화하는 또 다른 요소는 우수한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고려할 때 TikTok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인지도가 높아졌고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마케팅 담당자가 YouTube 뒤에서 2 위를 차지하면서 이웃 건물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외국인이고 왜 아무도 일본의 스냅챗에서 당신을 따라오지 않는지 궁금하다면, 그것은 그들이 거기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Snow는 Snapchat과 거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소셜 앱입니다.

그렇다면 제조업체의 65 %가 영향력있는 광고에 참여한다는 것은 충격이 아닙니다. 또한 빠른 또는 긴 형식의 영화를 시작하고 Instagram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통한 광고 도구는 광고의 거인과 원활하게 결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패션, 배우 또는 광고를 만드는 데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들어가는 모든 보풀에 극단적 인 양을 집중하지 말고 제품 자체를 캡처하고 자체적으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집중하십시오. 둘 다 당신의 사업이 제대로 돌아가고 있다는 확신을 심어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지침을 바꿀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줄 것이다. 불행히도, 일부 회사는 잠재 고객을 유인하여 돈을 낭비하는 자칭 전문가 일 뿐이므로 연구를 수행하고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 만 임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관리형 서비스를 고용한다는 것은 절반의 업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회사의 다른 분야에 시간과 힘을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물론 광고 전문가로 변화하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이는 광고에 투자하는 추가 시간이 중소기업의 다른 영역에서 잘못 배치된 시간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