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내가 처음 홈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100달러가 넘는 30일을 선적용품에 소비하곤 했다.

처음에 내가 처음 홈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내가 선적용품을 위해 100달러 이상을 소비했던 것은 브라우징이 더 싼 선적용품을 찾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했고, 이 유용한 자원을 찾아냈을 때, 나는 우체국에서 다시는 선적용품을 사지 않음으로써 내 첫 해에 1,000달러 이상을 절약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물품이 필요하다면, 그냥 그들에게 전화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무료로 보낼 것이다!배송 물품이 최대한 필요한 경우, 우체국을 방문하여 발송될 때까지 필요한 배송 물품을 구입하십시오.

보험표지는 국제적으로 자동차를 운송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에스프레소다. 돈이 부족한 사람은 누구나 표준 미용손상금 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완전한 보험을 원한다면, 당신은 더 높은 지불을 주문하기 위해 해운보험을 받아야 한다.

당신이 피해야 할 한가지는 불법일 뿐만 아니라 위험하기 때문에 보험 없이 차를 운송하는 것이다.

궈진증권의 운송부문 연구원인 리차드 리는 초과 용량이 컨테이너 회사들이 최대 해운철을 맞아 더 많은 라이너를 가동하게 된 추가적인 이유라고 말했다. 수요가 감소함에 따라 그로 인한 공급 과잉은 비용을 절감할 가능성이 높다.

특별한 편지에 적절한 표시를 해라. 만약 당신이 깨질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거나 그것을 붙이기 위해 돈을 잘 지불하고 있는 것은 사실 많은 사람들을 선적하는 데 돈을 절약하기 위한 팁이 잊어버렸기 때문이다. 해운회사는 진짜 소포가 있다는 것을 모르니 라벨을 붙여라!팁 2번과 손잡고 있는 모든 것은 단지 더 보호되는 물건이 더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당신이 제대로 깨질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패키지에 연약한 글을 쓰거나 점원에게 스티커를 붙이지만 모든 면을 붙들고 있다.

또한 손상되지 않은 물건에 중요한 것이라면 어느 쪽이 위로 올라갔는지 표시하도록 하라.

물론 드롭 화주를 활용한다는 사실을 고객이 알아채지 못하도록 하거나 사이트를 알아보십시오. 따라서 드롭 화주는 송장뿐만 아니라 패키지 라벨에 메시지와 주소를 사용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고려된 해운회사에 대해 온라인에서 보는 모든 것을 신뢰한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을 때마다 가장 많은 양의 사이트를 확인하고 구매자 증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고객들에게 그들이 사용하면서 일했던 회사에 대한 리뷰를 쓸 기회를 주는 사이트를 찾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이러한 의견들은 대부분의 리뷰 사이트들이 주장하는 것에 비해 항상 훨씬 더 정직하다.

국제적으로 출하할 때 제한 물품을 찾아라. 제한 물품으로 인해 반환된 패키지를 출하하기 위해 지불한 다음 두 번째로 출하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국제적으로 출하할 계획이라면, 출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제한 물품 페이지를 찾기 위해 그 나라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확실히 하라. 대부분의 우체국은 국내적으로나 국제적으로나 우편으로 발송되지 않는 일반 제품을 더 가져야 한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약간의 조치를 취해야 한다.

패키지 인스턴스에 대한 분석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실제로 이 홈 페이지에서 고유한 제품 세트 또는 일정 기간에 대한 시즌 룩 특별 오퍼링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예를 들어 1월 한 달 동안 무료 배송은 검색 엔진과 관련된 사이트를 홍보하고 또한, 일년 중 느린 연령을 포함한다.

당신은 그것을 특별 서비스 외에 제공할 수 있고, 주문이 1달러의 쿼니티에 도달했을 때 무료 배송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광고를 늘리려면 현명하게 사용하고 추가 가격 책정에 추가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전화 제공업체 고객 관리 및 전화 지원이 잘 되는지 확인 많은 드롭 배송업체는 전화 지원을 받지 못할 수 있으며 끔찍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화 웹 사이트가 없는 회사와 함께 가지 마십시오.

운송을 중단하는 일이 간단해지더라도, 얼마나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낙하산 운송업자가 스캠 회사들이 숨어있지 않은지, 힘들게 번 돈을 덜어주거나, 당신의 노력으로 이익을 얻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주의하라.

일반적으로 미국 우편 시스템에 의해 13온스 퍼스트 클래스 우편으로 상품을 선적할 수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무료 선적을 제공할 가치가 있다.

왜? 포장과 우편료의 비용은 내 목표에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이 거래와 관련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기득권이 없는 결정을 계속 하도록 하는 많은 회사들을 본다. 그들의 결정은 보통 가장 효율적이고 비용 친화적인 방법이 아니라 당신의 가장 쉬운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나는 항상 생산할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3자물류 추천 항상 경제적 소유자의 손이다. 하지만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게 되는가? 나는 그것을 다 했다

일회용 화주? 초보적 화주? 어떻게 오든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