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참여에 금전적 가치를 부여할 수도 있다.
적립된 미디어 가치는 당신이 광고로 지불한다면 얼마나 많은 자연스러운 사회적 참여와 도달이 가격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이로 인해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다시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태그를 붙이거나 조직에 직접 말하지 않고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과 같이 대화 상자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습니다. Google 알림과 유사한 무료 도구는 기업이 언급 될 때 기업가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고 리더십을 전파하는 것은 의사 결정자와 다른 최고 이해 관계자의 눈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웹 세미나, 전자책, 원 페이저, 팟캐스트 및 기타 콘텐츠 종류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만약 B2B 리더들이 직원들의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델 도달 범위를 더 연장할 수 있다.
모든 근로자는 개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각 네트워크에는 아마도 많은 연락처가 있을 것이다. 차례로, 그 모든 접촉들은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수준은 없으며, 단지 그것을 위해서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종종 장기적인 과정이며, 그것이 배당금을 지적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따르기를 원한다.
그것은 당신이 강력한 유기적 존재를 개발하고 주제의 우수성에 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전체 기업 및 마케팅 목표를 향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라는 용어는 회사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이 원하는 전통, 사명 또는 음색을 홍보할 수 있게하면서 현재 고객과 소통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마케팅 담당자가 자신의 노력 성공을 추적할 수 있는 특수 목적의 지식 분석 도구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추가 온라인 사용자를 유치하고 SEO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공급자가 내장되어 브랜드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Thrive의 Facebook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다양한 SMM 컨설턴트는 광범위한 키워드 분석을 수행하고 자연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의 검색 의도를 다루는 SEO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외에도 비디오, 인포그래픽 및 기타 공유 가치가있는 웹 사이트 콘텐츠를 만들어 여분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사이트를 클릭하고 방문하도록 설득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및 In 오피가이드 stagram 마케팅 플랫폼에서 Twitter 및 LinkedIn 광고 웹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채널에는 독특한 모델 메시지를 전달하는 강력하고 통찰력있는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턴트에게 콘텐츠 제작을 의뢰하고 시청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확보하십시오. 우리는 집중적 인 시장 분석을 수행하고, 귀하의 모델 음성을 채택하고 귀하의 광고 성공을 높이기 위해 귀중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좋은 예입니다 – 그것은 유혹, 분명히 Frye, 그들의 ~ 200K 추종자를 참여하고, 그들의 제품을 홍보. 그런 다음 자신의 소셜 채널이 자신의 홍보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이 동일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의 YouTube 광고 회사는 당신이 당신의 표적 경청자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당신의 영상 질을 강화하고 당신의 이상적인 전망과 함께 공명하는 YouTube 광고 내용을 만들 것을 도울 것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와 최고가 되는 좋은 방법이다. 생각하는 리더가 되는 방법은 하나도 없다.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가 지원할 수 있는 작업이 필요하다. 자신을 숙련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존재감을 구축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마케팅 캠페인은 제 3 자 검토 자 또는 무역 팀에 해당하는 현재 및 잠재 고객, 근로자, 블로거, 미디어, 일반 대중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호소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에서 소셜 전략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자산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 교육 및 서적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이니셔티브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