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잘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존재감을 창출하고 소셜 계정을 활용하는 데 시간과 다른 자산을 소비하며 성공 여부를 확인합니다.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 방법을 선택하든, 그 콘텐츠 자료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하나는 기업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직원 옹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LinkedIn은 네트워킹, 전문 지식 채용 및 파트너가되고 싶은 관심있는 제조업체 또는 개인에게 연락하여 기업 성장 대안을 추구 할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쉽게 보여줄 수있는 이러한 항목은 홍보용 비디오 또는 블로그 게시물과 마찬가지로보다 정교한 소지품을 만드는 동안 소셜 미디어 일정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여분의 악기가 인터넷에 넘쳐나면서, 그 악기의 사용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어수선하게 카카오 친구 늘리기 변한다.
말하기, 고객에게 다가가기, 리드를 잡아당기는 새로운 방법이 발전함에 따라, 똑같이 혁명적인 전략도 발전한다.
그들은 사용자들이 유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회사들은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소셜 미디어 세계는 다른 온라인 공간보다 빠르게 조정됩니다. 또한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이며 전환 비용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한다면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Hootsuite에는 주요 문구와 해시 태그를 측정하기위한 무료 소개 도구가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에게 울려 퍼지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비교 가능하지만 더 나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소셜 커뮤니티에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이 필요한지 또는 틈새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여러 계정을 원하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각각 명확한 초점을 가진 많은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자원의 부하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추가로 자신의 틈새 시청자와 함께 여러 YouTube 채널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소비자를 속이고 그들을 계속 사로잡을 수 있는 짧은 시간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행히도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피드를 통해 스크롤하는 동안 빠르게보고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짧고 반복되는 비디오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재미있는 반쪽은 아닐지 모르지만, 예산을 평가하는 것은 당신의 한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출처를 할당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데 필수적이다.
비록 이 마케팅 캠페인은 몇 년 된 것이지만, 그것은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다. 이 비디오들은 소리 없이 영화를 즐기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짜리 가이드를 보려면 소리가 필요하지 않다. 2016년 9월, Tasty는 18억 건이 넘는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BuzzFeed는 현재 Tasty를 위한 콘텐츠 제작에 전념하는 75명의 사람들을 보유하고 있다.
출시 후 거의 15개월이 지난 후, Tasty는 2,000개의 레시피 비디오를 발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고, 브랜드에 최신 콘텐츠의 부드러운 흐름을 제공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려면 최고의 특정 인물이나 팀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패키지는 초급 직원의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소셜 게시물은 사이트 방문자를 브랜드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