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값진 정보의 모든 조각 뒤에는 링크가 있습니다. Reddit, Tumblr 및 Storify와 함께 다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결합하여 더 많은 제안 및 구매자 데이터를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MeetEdgar는 콘텐츠 재공유를 예약하고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참여도를 높이고 디지털 자산의 ROI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온라인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게시물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로 채워진 소셜 채널을 유지하고 셀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실적 1위를 하는 겁니다. 즉, 긴 형식의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소셜 프로모션의 독창적 인 측면과 게시물 일정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할 일 목록에 한 가지가 적습니다.
오늘날 사용자는 제조업체를 발견하고, 상품 및 / 또는 서비스를 검색하고, 앱을 떠나지 않고 구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을이기는 어려운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TikTok을 생각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인지도가 높아졌고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대신, 무료 회사와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마트 폰으로 근무일을 촬영하거나, 라임 범죄처럼 다른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내용물 계획 없이 SMM을 하는 것은 불쾌한 생각이다. 곧 혼란스러워질 것이고, 광고는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모든 플랫폼에 대 한 다른 계획을 만들어야 합니다-그들은 게시, 테마, 포스트 형식 등의 일반적인 빈도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이용하는 각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선택을 식별하고 그것이 달성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새로운 플랫폼은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청중을 성취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공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상승 플랫폼 중 하나이다. 그의 가이드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깊은 단계에서 추종자 및 고객과 연결하는 것처럼 멋지게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경쟁자의 콘텐츠 자료와 비교할 수 있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확실한 기간에 추가하거나 잃어버린 추종자 또는 약혼 비용으로이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며 모든 케이블 커뮤니티보다 더 큰 성장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과 달리, 당신이 aYouTube 마케팅 캠페인에 돈을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만 당신의 광고를 목표로 할 수 있다.
또한 YouTube에서 홍보하는 것은 AdWordsaccount에 연결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플랫폼과 방법을 광고하고 홍보하기 위해 자신을 능가했습니다. 소셜 플랫폼과 표시할 광고 유형을 결정한 후에는 홍보용 바퀴를 가동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