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점을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촉발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믿으라. 그것은 때때로 특정 주식의 비율을 낮거나 더 높게 압박한다.

이런 허점을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촉발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믿는 것은 실제로 때때로 특정 주식의 비율을 낮거나 높게 압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미디어에서 나온 감정이나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트레이더 그룹일 수도 있다.

기술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강력한 차트 패턴이나 베이스를 확립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이 결정적인 저항을 뚫고 난 후 적절한 구매 지점에서 당신의 주식을 획득하라. 역사적으로 시험된 무거운 차트 패턴은 평평한 베이스, 컵이 형성된 베이스, 이중 바닥, 그리고 123개의 패턴으로 이해된다.

주식시장을 거래할 때 이길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감정에 근거해서 말이죠. 대부분의 인간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진실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나를 생각하세요. 그들은 정신적으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는 돈을 벌 확률이 적다. 다운마켓에서 큰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문적으로 주식이나 일반시장 자체를 간략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렵고, 그것을 끌어내기 위해 많은 특정한 무역이 이해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좋은 내기는 다운 트렌드의 기본시장 A 다운 패턴은 일련의 낮은 고점이며, 낮은 저점은 단순히 한 점에 머무르지 않음으로써 낮은 저점이다. 일반 시장 하락 또는 최소한 새로운 주식 구매를 하지 않으면 전체 주식 시장 결과는 개선될 것이다.

예비가치는 빠르게 변한다.

주식의 소유물이 원래 상장된 가격보다 더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주식의 가격은 오를 것이다. 사람들이 그 사업을 덜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면, 주식의 비용은 줄어들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먼저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연구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다. 그러나 자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장점뿐만 아니라 약점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시장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요소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돈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 먼저 투자에 관여하고 싶은 모든 요인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그들이 발전해야 한다면, 주식시장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인정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감정들을 더 잘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주식시장 붕괴가 멈추는 것처럼 보일 때 선구자가 되고 싶지는 않지만, 시장이 더 많이 아래로 이동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입니다.프로퍼 분석은 여러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 필수적이다. 이것은 일일 차트의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포함한다.

그것은 현재 상승, 하강, 또는 본질적으로 옆으로 움직이는가? 정확한 비율과 볼륨 분석은 당신에게 답을 줄 것이다. 당신은 주식시장 수정 내내 주식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모든 주식의 약 75%가 기본 시장을 따르기 때문이다. 수영을 하려는 것과 같은 패턴과 강물의 흐름을 싸우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비결은 매수 시기를 맞춰서 주식의 중심점에 접근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진 가격이다. 모든 거래는 우도에 기초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주식은 평탄한 기본 패턴에 있다고 하자. 그것은 실제로 2개월 동안 주당 26달러에서 28달러 사이에 거래되어 왔다. 그것은 이전 28달러의 무거운 양을 분해한다.

그것은 당신이 사려는 신호다.

주식 옵션 제공: 100,000달러 미만의 투자를 하려면 스톡옵션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매년 20%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 시장에서 매달 몇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쉽게 매달 2%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 새로운 종류의 금융가들이 전통적인 주식 분석과 관련된 시간을 낭비하는 것으로 간주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들은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학습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시장을 모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가상의 증권 거래소 계정을 제공하여 구매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어떤 돈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투자 기술을 다듬는 것을 돕는다. 다른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주식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각적으로 자세히 토론하고 정의에 대해 토론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보호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산업에서 기업이 발행한다.

식품과 에너지 회사들은 보호주들이다.

이 기사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이 시장을 이기고, 항상 당신의 거래에서 가장 좋은 면에 자신을 두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