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정말 이유가 있습니다.한 개인이 장기적으로는 그 안에 있었습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정말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는 이 사업을 개발하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얻기 위해 원하는 사람이 있는가?

내가 이 이야기에 대해 알게 된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페이스북에서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몇 분 만에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대부분의 나쁜 리뷰를 가지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그들에게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세계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될 수 있다.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르게 부자가 될 것을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몇몇 사람들이 빠른 속도로 볼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정통한 개인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이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는 경우(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 사람) 물론 제휴 마케팅은 보통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인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을 덜 받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터가 될 때 원하는 대로 많은 회사와 협력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수행해야 할 일은 상인 웹 존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만큼의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당신의 두뇌를 높이 유지해야 하고,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 접근법과 같은 사업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이 당신의 계획을 되짚어보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하게 할 수 없다. 당신의 계획을 좌절시키고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식이요법 보충제를 판매하기 전에 더 뛰어난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보통 그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개인적으로 사랑하게 될 몇 가지 취미를 밀접하게 연계시킬 수 있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그래야만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고 정기적으로 개선하고 이 두 번째 실수 수행을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웹 사이트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모든 트래픽은 모든 웹 사이트에서 어떻게 되는가? 온라인 사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목표 전망 중 하나? 몇 가지 일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 안에서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분 정도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다가 나가게 될 겁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증언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음식에 대한 충동을 일으키는 현금의 양에 속하는 것은 그 부분에서 큰 실수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적절하고 진실한 정보를 구매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어떤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는지 결코 잘 알지 못할 것이다.

판매당 많은 웹프로그램이 지불한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에 있는 동안 클릭한 다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으며, 이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검색으로 입금될 수 있다.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당신은 특정 금액을 지불한다.

이것은 당신이 서명할 때 이 금액에 동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구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받는 것을 선택하라.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비해 덜 반성과 덜 설득력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가격을 강력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아웃렛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그 제품이 무엇이든 간에, 각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거의 모든 시간,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오피사이트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만약 모든 물리적 제품이 디지털 식이요법 보충제일 수 있다면,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Great Product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현재 훌륭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좋은 전환율 (3% ~ 5%) 외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