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꼭지 수리 : 수도꼭지 수리는 가장 일반적인 배관 보존 중 하나입니다.

수도꼭지 수리: 수도꼭지 수리는 가장 일반적인 배관 보존 중 하나이다. 수도꼭지에서 물을 밀봉할 때 수도꼭지 사이에서 세척기를 점검하여 수도꼭지가 시끄러우면 문제가 발생한 스템이나 수도꼭지 시트에 잘못된 크기 세척기가 설계되었거나 파편으로 막혀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대체 수도꼭지 시트를 청소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수도꼭지를 고치기 전에 수도꼭지 근처에 밸브가 있으면 매일 꺼서 다른 주거 지역의 수도 공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화장실 내부에서 변기가 새는지 알아내려면, 두 명의 다른 식용 색소 방울을 탱크에 넣어라.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그릇에 식용 색소를 확인해라.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색소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손에 내부 누출에 도달할 것이다. – 부동산 배관 고문에게 전화할 시간이다.

집에는 샤워 헤드 주위에 물이 뚝뚝 떨어지는지, 끊임없이 작동하는 화장실, 수도꼭지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는지 부산누수탐지 , 만성 하수구 백업, 악취, 고액 청구서, 금이 가고 촉촉한 기초 또는 콘크리트, 카펫 아래의 촉촉한 지점, 촉촉하거나 변색된 벽, 바닥 및 천장이 있는지 확인해야하는 곳이 있습니다. 또한, 물난방 시스템, 세탁기, 수영장 및 지하를 점검하여 누출의 가시적인 징후를 확인하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물 펌프는 항상 배관 누출이 있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집에서 배관을 타면 월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이미 정기적인 보수를 요청하고 있는 배관의 일부를 알아차렸다면, 그 시간을 현명하게 대체할 수 있는 시간이다. 투자를 현명하게 하는 것이 수리를 위해 반복적인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대부분의 경우 뜨거운 고정장치를 사용하기 전에 선에서 식힌 뜨거운 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고정장치의 히터로 가는 뜨거운 배관은 전통적인 배관처럼 짧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다. 단단한 파이프로 할 때 조이스트와 벽을 따르는 경향이 있다.

조이스트와 벽은 90도 팔꿈치와 파이프의 직선 부분으로 파이프를 연결한 것이다.

배관공에게 DIY 배관 수리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당신이 이 일을 하기 위해 원하는 정보를 얻는 올바른 방법이다. 대부분의 배관공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문제에 대해 직진하고 있으며, 심지어 당신은 배관공이 될 수 있는 추를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배관공이 될 수 있는 추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직접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질문할 것이다. 배관공 친구라면 누구나 자기 배관을 유지하는 요령을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배관 문제로 인한 결과, 사람이 수리하는 것을 편하게 해준다는 것을 알게 되면,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을 경우 한번 시도해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가능한 한 전문화된 수리 작업을 하는 것이 더 편하다. 예를 들어, 배관 문제는 지하 파이프를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 부동산은 파이프에 대한 구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전문적인 것을 얻기 위해서.

만약 누수가 배관 문제라는 것을 발견하고, 수리하는 것에 만족한다면, 불행하게도 더 악화시키지 않을 경우 그것을 시도해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까다로울 수 있는 이유로 전문적인 수리 작업을 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배관 문제는 지하 파이프를 유지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 재산은 파이프 쪽으로 최대한 파고들 것이다. 정말 현명하다. 전문가를 얻다

천천히 배수하는 욕조는 집 안에서 발견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배관 문제인데, 마치 느린 배수 싱크대로 인해 욕조를 막고 있는 털과 재료와 청소를 위한 지역이 비슷하다. 비록 당신의 욕조가 정상적인 속도로 배수되고 있다고 해도, 그것을 소유하고 청소하고 모든 파편을 가지고 큰 축적을 막을 수 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파이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전혀 당황했다. 많은 사람들은 배관공을 최소한의 배관공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당신이 새로운 배수 탭이나 수도꼭지 안에 넣는 것과 같은 많은 배관 작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당신을 안내하는 많은 책과 웹 기반 웹사이트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작은 공동체에 산다면, 엄청난 전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몇 시간 만에 긴급 배관 수리 작업을 하게 될 배관공이 된다. 필요할 때 이웃을 기꺼이 도와주려고 고조되는 배관공은 마법에 걸린 그의 무게일 수 있다.

수도꼭지를 고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