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떠날 때마다 대부분의 문과 창문을 잠그지 않고 만들어라.

집을 떠날 때마다 대부분의 문과 창문을 잠그지 않고 만들어라. 블록을 가로질러 산책을 가더라도, 그리고/또는 몇 분 동안 떠나도 많은 집들이 방금 앞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새로운 가정에서 누가 움직이는 자물쇠를 각각 바꿔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를 향해 얼마나 많은 열쇠가 나가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열쇠를 사용하는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가정용 감시 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뱀의 주요 지점을 알고 나서, 다음에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모공과 피부 홈 감시 시스템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다. 그리고 고려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위한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다. 많은 보안에 사용될 수 있는 다른 기능들을 제공하는 다른 시스템들이 있다.

일단 당신이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유형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보안 요구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가정 강도 경보일 수 있는 것

당신의 집은 피난처가 되어야 하고, 평화의 무게는 당신의 아이들과 사람들이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거나 철저한 보안 루틴으로 표면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면적인 접근법을 취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집 보안 기능으로 멈추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각의 창호를 안전하게 하고, 당신의 트림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전반적인 상태를 전환하라. 외부의 관심도 중요하지만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건물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보안 경보를 목표로 할 수 있는 습관을 바꾸도록 선택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몇 가지 구체적인 권고사항이 있다.

평균적으로 6가구 중 거의 1가구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개인들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이 일을 하는 것은 그들의 차에 도난 경보가 있는 것이 그들의 내무반보다 쉽다. 경찰들은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안전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가정용 에너지 키트 내부의 스파이 카메라에 보모 카메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보모인 보모가 보통 혼자 있을 수 있는 나이가 된 아이들에게 있을 것이다.

실제로 경보가 발동되면 이 시스템에는 신호가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데 필요한 인식 지연이 실제로 구축됩니다. 기본적으로 몇 초입니다. 실제 신호가 전송되면 나열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어 잘못된 경보 및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 위해 경보 보조 장치를 확인합니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정말 무거운 lck로 울타리를 닫는 습관이 있나?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종종 뒷마당에 귀중한 물건들을 보관하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완전히 제거하지는 않겠지만, 시작에는 광범위한 가정 보안 시스템들이 있지만, 하나의 전제 경보는 간단하고 여러분의 집을 위한 문 열림이나 연기와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쉽다. 기본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이것을 선택사항으로 간주해야 한다.

만약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집 입구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트림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너무 쉽게 우회하는 것은 어떤 문도 크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도둑들을 저지하기에는 부적절하다.

“그렇다”는 대답은 가장 짧다. 만약 당신이 감시된 보안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모든 보험회사들이 할인을 해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개인 주택에 판매원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은 그들이 20%까지 받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고립된 경우에 어떤 사람이 당신의 대리인에게 훨씬 더 많은 금액이 얼마나 많은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강도 방지 시스템의 구성 요소다. 또한, 건물을 위해 상당한 크기의 개를 기르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표현으로, 이러한 것들은 무료 가정용 경보 시스템으로 간주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천천히 변화해야 집이 일반적으로 점유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환상적인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집의 수원법무법인 타이머에 불이 켜져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불러일으키고, 집을 털 시대를 계획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유리문 슬라이딩은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이 파손에 취약하다. 당신은 보안 강화가 필요한 것은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트랙 안에 있는 실제 행성을 찾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그들의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일반적으로 어떻게 앉아 있는지 제어하는 도어의 내부 상단과 하단에 나사를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