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포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경쟁하지 않는다. 실제로 약점은 게임에서 확대된다.

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에 있는 7번은 토니 파커– 당신의 회사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남자가 NBA 챔피언과 2007 결승전 MVP를 운영하는 사랑을 낮추는 한,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쉽 디테일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고, 그를 페인트에 넣을 수 있다.

그의 슈팅 능력은 평균보다 약간 낮다. 28세에 이 목록의 노인을 헤매고 있다.

6) 러셀 웨스트브룩–그의 운동성과 상반된 커플과 관련된 기발한 운동 – 그리고 당신은 왜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5점 이하의 그늘에 서 있다.

현재 nba의 위대한 선수들의 명단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발사 비율,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테두리에 오르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우리는 말했다. 세계 선수권 대회의 위대함은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와 함께 한 팀에서 많은 시간을 차지하면서 취임식을 가졌다.

비록 꿈이 정확히 80개의 모험을 넘어 발전하고 짓눌려 왔지만, 플레이오프가 시작되면 승리하거나 홈타임이 되든,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첫 번째 크로스에서 멀리 떨어져서도,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워리어스를 통한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여러분이 그 행동에 대해 압박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1라운드를 공제할 이유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개인 구단주로 보일 수도 있음)는 Nba에 대한 관심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으며, 지난 해 65경기를 치렀고, 올해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과거에도 일했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는 매우 인기가 있다.

NBA의 주요 득점자,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는 최근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원치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5초 이상의 실패한 목표가 45초 후에 광채를 해치는 것은 2, 3, 또는 4초의 실패가 위협이 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획득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그만큼의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 해결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머무를 수 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모든 것을 즉시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2분 동안 안전망에 의존할 수 없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카드를 떨어뜨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현재 10점 만점이다. 아주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훌륭한 덩크슛도 있지만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스 같은 진짜 10개의 자유투 라인 혀 덩크슛은 지금껏 우리가 100만 번 본 다리 덩크슛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단 5개의 소수점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은 덩크슛의 일관성을 점수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1992-93개월 시카고 불스는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처음으로 nba 팀으로 취임하여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를 실제 행성 결승에서 이끌었던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두었으며, 불스는 4-2 마이클 조단이 성공적으로 NBA 결승 MVP 상을 수상하였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완벽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30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처럼 다섯 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보내고 있다.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지금 그곳에 있을 수도 있고 이미 링을 땄을 수도 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을 것이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일단 그들이 작곡을 필요로 해외 스포츠 중계 한다면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용어로 얻어질 것인가?

ESPN의 Coast to Coast on ESPN은 여러 게임에 이어 훌륭한 것으로, 최신 뉴스와 분석은 보통 ESPN Coast에서 Coast HD 커버리지에 대한 조치를 따른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하는 동안, 거의 멈추지 않고 카메라가 가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항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