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으로 돌아가서 교육을 더 받기 위해 거의 모든 장학금을 찾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여러분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거의 모든 장학금을 찾고있는 부모로서 대학으로 돌아가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아무것도 당신을 뒤로 잡아서는 안됩니다 기회를 놓친 생각의 오류를 만들지 마십시오.

내가 당신에게 설명하려고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대학 학위를 사전 자금으로 자녀에게 영웅이되고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제거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내가 당신에게 설명하려고하는 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부모 최악의 대학 악몽, 극단적으로 자신의 학생 신용 카드를 갚기 위해 고생하기 시작할 때 대학 자금을 조정하는 11 시간의 위기

상담사와 상담을 하고 취미 시험을 볼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상담사는 당신과 함께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그것이 시사하는 직업 영역이 무엇인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이미 실제로 볼 수 있었던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도 있다.

공유를 이해하고 단어를 얻기 위해 – 귀하는 Yahoo, Gmail, Linkedin,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올 수있는 옵션을 갖게되므로 귀하의 자녀에게 자금을 지원할 수있는 네트워크의 개인에게 확실히 알릴 수 있습니다.

이 투자로 인한 소득 창출은 다른 비용과 마찬가지로 심오하지 않습니다. 교육 대학에서 열심히 돈을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웹 사이트 대안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자금의 통 산업안전기사 제를 유지 – 거의 예외를 제외하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계좌를 소유하고 인출시기를 결정하고 목적을 위해 할리 대 하버드의 딜레마를 돕지 않습니다. 자녀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즐기기로 결정할 때 할리 대 하버드의 딜레마가 발생하면 항상 계정 1 자녀로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교육을 발전시키는 경우에 당신 자신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습니다.이 종류의 프로그램은 450 억 달러 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에는 학생 당 평균 상금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의 자격을 얻으려면 학생들은 엄격한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해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이 ACG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 교육부와 함께 인증을받은 ma, 대학 자체는 인증이 필요합니다. 대학이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사람은 당신의 자격을 유지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정부가 인증하지 않은 학위는 정확히 한 가지 가치가 없습니다. 불행히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재무 계획을위한 또 다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 옵션을 제거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만 작동합니다. 대출 회사에 가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딜레마는 항상 비용이 교육 대학을 금리로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부모가 일관되게 부채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자녀가 졸업하면 부채 상환에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잔액을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지불할 수 있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이 그들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거나, 돈을 더 벌거나, 빚을 갚을 때 그것을할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위의 것들 중 대부분이 아닙니다.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의심할 여지 없이 여전히 varsity를 위해 선택되었다. 그리고 이제 완전히 유일한 선택은 실제로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이다.

학위의 적자는 무료 교육이 진정으로 좋은 선택인 법인 이유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무료 교육이 가정에서 좋은 코스로 사용되는 두 가지 이유를 찾기 위해 읽으십시오.

매년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많이 있으며 이것이 사람들이 왜 자신의 의료 전문가를 추구 할 기회가 없었는지에 대한 변명을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사람들의 문제는 연구를위한 무료 돈의 이러한 이점을 구현하지 않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설 기관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이 여러 달 전에 들었던 매우 지루한 단어일 수 있다.

이 단어는 구조라고 불린다. 많은 부모들은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쓸 여유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