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어떤 웹 사이트도 당신에게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 링크를 다시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몇 가지 가입 한 후, 당신은 당신을 위해 표시 항목의 다른 유형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항목이 지불 할 것인지 여부와 잔여 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으로 상승하는 키워드를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아직 과도한 경쟁자가 없습니다.이 방법은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기술 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전투 기회를 갖게됩니다.이 방법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다른 키워드를 선별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게하므로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사람들에게 환상적으로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 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는 그들을 진정으로 찾을 수 없다. 너는 그들을 너에게 끌어들여야 한다.

어떻게? 높은 인센티브와 우수한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제휴사는 무엇이든 홍보할 것이며, 전문가 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잃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현금 가치가,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시간 가치가?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방법의 이해와 제휴가 필요, 단순히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라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습니까? 장기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런 다음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Literally, 당신은 당신과 제휴하기 위해 무제한의 다양한 항목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에게 제안하기 위해 최고의 제품 (품질과 관련하여)을 선택하는 샷을 호출합니다.

당신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가입하고 동시에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상당한 유혹이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품질 총판모집 제휴 프로그램 및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바로 사용하십시오.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나는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하는 제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하나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주력하는 제휴사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잃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 시간입니다. 교육 1 시간 및 마케팅 2 시간이며이 시간 프레임을 고수하십시오. 1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TV를 덜 시청하여 매일 2 ~ 3 시간을 보내고이를 준수하겠다는 약속을하십시오.

당신이 태클 할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할 수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너무 확실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틈새 시장을위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하나 이상의 기사를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매달려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많은 연구 조사에 달려 있는지에 따라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이 중 몇 가지는 경쟁자 수준, 월간 및 전세계 검색으로 구성되며 PPC를 수행하는 경우 클릭 당 PPC 비용 또는 클릭 당 지불 금액은 누군가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캠페인을 유기적 검색으로 실행하거나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귀하의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는 바로 첫 번째 선택을하지 마십시오 연구는 다양한 선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확인하여 어떤 것이 가장 훌륭한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돌리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