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 : 뉴욕의 폴 로 듀크 (

포수: 뉴욕의 폴 로 두카(327, 2 HR, 14타점)는 올스타 5번째 출전을 위해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현재 타율 4위를 달리고 있다.

헤스는 투수진과 함께 훌륭한 활약을 펼쳤고 LA 백스톱 러셀 마틴(303, 4 HR, 36타점)이 2년 만에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올스타전에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스타 토론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 년이 나머지 부문의 고뇌의 포인터가 되어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최고가 되려면 최고를 이길 수 있어야 합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사실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만족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리그 최악의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더위는 감독 오지 기옌에게 있다.

그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른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기옌은 그의 외설적인 티레이드들 사이에서 떠났다. 화이트 삭스는 타석과 마운드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시카고는 한 팀으로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전형적인 392개의 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자유낙하 중이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패해 내셔널리그 동부지역에서만 지하에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져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로 샌디에이고보다 낫다. 8개의 홈런을 쳤다.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을 여행하는 mlb 로고 퀴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이름을 버리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Rod Carew와 Harmon Killibre 꽁머니 w입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에 따르면,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수년에 걸쳐 전달된 것으로 보이는 이해의 조각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논쟁입니다. 사람들은 결코 그것에 대해 수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끝났습니다. 사실 메이저 리그 야구 사이트에 따르면, 게임의 로고 디자인은 특정 플레이어한 명을 따라 디자인된 것이 아닙니다. 대신 메이저 리그 야구의 모든 게이머를 대표하는 것으로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그것이 Famer Harmon Killebrew의 홀이라고 말하려고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착각할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부서와 가장 많은 경기를 한다.

특히 인터리그 휴식 전에 4개 팀이 부서의 상대를 지배하고 있었다. 하나는 MLB의 최고 그룹인 LA 다저스, 26-10 대 NL 웨스트, 현재 IL 플레이가 끝난 후, 다저스의 다음 6개 비디오 게임은 모두 부서의 상대 2와 20-8 대 AL 동부의 상대인 보스턴 레드삭스, 그들은 경기를 할 것이다. 7월에 단지 두 개의 부서 시리즈, 둘 다 도로 위에 있다.

세 번째는 텍사스, 또 다른 부서 리더인 The Rangers는 AL West에 비해 13-3으로 갔고, 일상적인 리그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그들의 첫 13개의 비디오 게임 중 10개를 명심하라. 이 리스트에는 21-10 대 동료 NL Central 그룹인 Milwaukee Makers가 있다.

Baseball Picks & Forecast : 투수가 우승을 차지합니다. 거대한 박쥐는 올해 테이블 아래에서 다양한 팀을 펀치할 것입니다. 그러나 두 번째 시즌에 그들을 넣기에 충분할 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감독관 Joe Girardi가 올해 말에 큰 압박감을 느낀다면 충격을받지 마십시오. 그의 팀은 sofa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 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 를 하우스 플레이트에서 충돌로 잃었습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 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이언츠는 리그에서 최악의 공격 팀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공격 선수는 현재 프레디 산체스 로, 302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투수는 그들을 물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자이언츠의 선두 투수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었고, 322개의 전형적인 실점을 기록했다.

나열된 투수 대안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의 시간에 언급 된 시작 투수가 실제로 게임을 시작하면 퍼트 베팅이 그냥 발생한다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기가 취소됩니다,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입니다 당신이 액션 선택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가 시작 투수에 변화가 있더라도 발생한다는 것을 말하고있다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고 우수한 mlb 베팅 시스템은 각 비디오 게임에 대해 선택할 수있는 선택을 철저히 결정해야합니다.

클레이 부콜즈, 노히트 노런을 기록한 레드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