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신용 카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신용 카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등급을 향상시켜 필요한 최상의 카드 유형

직불 카드는 소비자가 모니터링 계정에서 직접 서비스 나 항목에 지출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신용 카드 사업에서 차용하여 직불 카드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을 수정하려면 처음에 무료 FICO 신용 점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왜? 절차 소액결제현금화 가 빠르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서를 살펴본 후 FICO의 신용 등급 결정 방법을 지적하는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용량 측면, 비용 습관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

많은 카드는 상환을위한 하나의 사이클을 가지고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일부는 2 사이클로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두 청구 사이클과 진실은 당신이 지불해야하는이자가 이전 달과 현재 달에 대한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조건과 약관을 읽을 때까지 발행자가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세계는 돈과 카드로 멀리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완전히 돈이 없을 수도 있다고 제안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요즘 (특히 온라인) 실제로 어디서나 예약을하기 위해서는 충전 카드가 필요하며 마케팅은 혜택이 비밀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밀어 넣습니다 (당신은 단지 돈으로 돈을 지불하려고하는 남성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다루어지는 최신 탭 앤 고 광고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없이는 관리하기 어려운 것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향상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검토하는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신용 등급이 정말 낮은 경우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활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융통성 뛰어난 다용도성을 제공하는 선불 충전 카드와 같은 많은 개인들 시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들은 고객들이 그들의 생활 방식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여러 묶음으로 제공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등급이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전문가에 의존하는 것이 당신에게 나쁜 신용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면, 낮은 APR을 가진 신용 카드가 당신에게 가장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안전한 카드를 요청하는 것이 좋다. 우선, 당신은 혜택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둘째, 당신의 건강한 생활 방식과 셋째,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혜택이 얼마나 많은지를 알아야 한다.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과 연간 비용을 가지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유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처리 비용 응용 프로그램 요금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비용은 일회성 수수료입니다.

당신은 또한 누군가에게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찾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보고서와 함께 카드를 발견하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을 감안할 때, 당신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처음에 당신의 신용 등급을보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들의 승인을 제공하기 전에 정말 엄격한 일부 회사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이 현재 신용 보고서의 긍정적 인 경우, 진행하고 적용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보고 당신이 거절되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대한 쿼리로 올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드 또는 다음 번에 다른 거래가있을 때 승인을받을 확률이 낮아질 수 있으므로 인증 요구 사항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 만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대학 연수생 인 자녀가있는 경우, 그들을 위해 수많은 카드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좋은 대안은 메인 카드에 사용하고 공동 계정 소유자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입니다. 신용으로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