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가 좁혀지면 어느 순간 가게에 들른다.

목록이 좁아지면 어느 시점에 상점에 들러서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질서 정연하고 깔끔한 지역을 원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려 깊은 직원이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우수한 기계공은 작업 위치를 정리하고 청소해야합니다 작업 공간, 공구, 바닥재 등은 상당히 깔끔해야합니다 이제 자동차 수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시장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동차와 트럭에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라디에이터는 절대로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정확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통 50 가지 혼합이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영역입니다 상대적으로 자동차 자동 수리를 치료할 준비가되어 있고 지식이있는 정비공에게 차량을 가져갈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물론, 진실한 수리 작업장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차량이 고장 나기 전입니다

무엇이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시키고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올바른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에 그렇게 마련한 차량 수첩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수첩을 발견하는 데 추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이해하면 귀찮게하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필요한 매뉴얼을 찾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작업하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차와 트럭에 손상을 입힐 수 있고,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조와 디자인에 대해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당신의 인증을 밝힐 필요가 있다.

정비사가 문제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왜 차량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하는 이유를 믿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지점이지만 매번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수리가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청구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정비공이 범죄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진실입니다. 실제로 정비공이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하며, 더 많은 것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웹 검색을 시작하여 시작해야 합니다. 많은 장소들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록한다.

당신은 집 근처, 직장 근처,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장소들을 발견할 수 있다.

현지에서 상점을 이용하는 이점은 다른 소비자를 그들에게 추천하기를 원할 것이며, 소비자로서 당신을 기쁘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제작이나 디자인을 전문으로하지 않지만 무엇이든 다루는 경험이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영원한 낙관론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진실하다고 가정합니다. 많은 정비사가 자동차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주요 수리 작업을 방지하여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조언함 장기렌트 으로써 당신을 돕기 위해 시도합니다. 다시 신체와 마찬가지로, 차를 잘 돌볼수록 장기적으로 훨씬 더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제안은 오늘날의 서비스 산업에서 부적절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오래된 제안과 아이디어의 대부분은 서비스 센터가 특히 자동차 수리 사기를 즐겁게하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서비스 보증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차와 트럭을 떠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보증을 검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은 당신에게 30 일 서비스 보증을 제공 할 것이고 그것은 단순히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부적절합니다 당신은 시도하고 최소 90 개월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6 개월 서비스 보증이있는 상점은 가장 훌륭합니다

이 다음 점검을 위해서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TV를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어라. 먼지가 차량 엔진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누수가 발생할 수 있는 위치와 균열에 대해 파이프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라.

그렇게 말하면,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초과할 것이고, 고객이 결코 e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