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조언이다. 훌륭한 개인 재정

부채를 피하는 것은 최고의 조언이다. 훌륭한 개인 재정 차를 얻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그것의 비용을 충족시키는 한 받아들여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모든 비용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K-Mart 또는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에서는 사람들이 보험 적용 품목에 대한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이 품목은 피부 보습제 및 샴푸에서 냉동 식품 또는 욕실 재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항상 제조업체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제품에서 사람들이 무료 샘플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필요한 것이 있으면 Google에 무료 샘플을 입력하십시오. 개인 금융 기초

이것은 약간 이상할 수 있지만 신용 카드 회사에서 다음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점프하고 계속해서 은행 카드를 열고 닫으면 피코 점수가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20 세가되었을 때 얻은 골판지를 사용할 수 있고 성장할 재테크 수 있다면 또한 주로 고유 한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시도하고 또한 오래된 카드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때때로 사용하십시오.

만약 어떤 것이 생겨서 최소한의 잔액을 바칠 수 없다면, 당신은 성공의 부족을 지불할 것이다. 늦은 벌칙에 대한 변명은 없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당신의 계약 조건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신용 기록은 그들에게 줄어들었다. 항상 이 상황을 어떻게 그리고 언제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당신의 청구서 안에 있는 지시를 따르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지불이 지연될 수 있다.

그것이 정당한 경쟁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지불이 지연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그들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고착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많은 웹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무료로 많은 개인 금융 팁 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지불해야하는 유일한 경우는 통합 또는 돈을 지불하기로 결정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또한 선불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합법적 인 회사는 매월 회비를 청구합니다. 부채 도움말 정보로 돌아가서 단순히 찾을 수있는 것을 해결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가격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수금 기관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 된 청구서가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더 이상 월간 청구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그냥 가라 앉지 않습니다. 미납 된 청구서를 확인해야하는 경우 항상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좋은 것이 있습니다. 주요이자 및 신용 등급은 변색됩니다.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정보 기술을 간단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옵션은 의도하지 않은 것(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재무 계획자)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인 미래에 있는 가장 중요한 것 당신의 포부를 완벽하게 도달하는 계획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당신은 수입과 지출의 도표를 만들고 당신의 필요에 대하여 그(것)들을 교차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차 재정 비교를 얻는 지불을 효율적으로 장치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책, 영화, 게임에 대 한 모든 좋은 사용 종류를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단지 중고 단위에 대 한 온라인 주위를 쇼핑 하 여 자신을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구매의 이러한 유형에 대 한 소매로 거의 75% 할인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은 서점과 도서관에 들어가서 특정 순간에 가장 중요한 것을 결정합니다. 부채 제거,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가장 중요한 투자입니까?

자, 이러한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동 판매기에서 칩의 봉지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 주유소에있을 때 캔디 바를 구입, 출근하는 길에 커피 한 잔을 구입, 등등 이러한 시간에 많은 달러를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하지만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 내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너무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돈과 필요한 지출의 원인이어야합니다 당신은 빚을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원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중단하여 일부 현금을 확보하십시오. 채권자에게 빚을지고 있지 않다면,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을 절약하고 대안으로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개인 금융이 여전히 당신의 목 위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솔직히 말해서, 여행을 되돌리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이 글을 읽고 극도로 전략을 만드는 법을 깨닫기 만하면됩니다. 다행히도 힌트를 이해하기 위해 수학을 잘하지 못합니다!

중요: 분석가가 스페인을 가르치는 것에 대한 사후판단에 근거하여 생각하는 것이 같은 당국으로부터 첫 경기에서 패한 것에 대해 비난받았다는 것을 이해하라!

3) 4주마다 빚진 보람이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썼다면.